뷰티업계가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는 연말을 앞두고 오는 12월 1일까지 ‘홀리데이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메모파리 등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부터 스위스퍼펙션, 로라 메르시에, 아워글래스 등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는 보다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를 엄선해 테마별 선물 큐레이션을 진행하며, 홀리데이 컬렉션 구매 시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내달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윈터 아이리스 위시 퍼펙트 리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퍼펙트 리프트 리치크림’과 브랜드 베스트셀러 ‘퍼펙트 리프트 세럼’ 구성으로 아이리스 꽃에서 영감 받은 고급스러운 보라빛 패키지가 돋보인다.
800년 전통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피렌체 1221 캔들 에디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최초의 전통 라벨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테라코타색(붉은황토색)의 캔들 왁스로 이탈리아 토스카나의 전통미를 구현했다. 브랜드 베스트 향인 프리지아, 로사 가데니아를 포함해 총 8가지 향이 있다.
영국 니치향수 브랜드 조러브스는 아름다운 설산에서 즐긴 스키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아프레 스키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브랜드 인기 향인 ‘망고 타이 라임’과 ‘조 바이 조 러브스’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향수, 핸드크림, 바디케어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스키 곤돌라가 귀엽게 디자인된 패키지가 특징이다.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한 한정 컬렉션을 출시했다. △캐비어 스틱 아이섀도우 트리오 △트랜스루센트 파우더, 퍼프 세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 등 총 13종으로, 반짝이는 눈송이가 담긴 특별한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스웨덴 네츄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은 스웨덴의 겨울 하늘을 연상시키는 특별한 패키지의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했다. 활기찬 하루의 시작을 돕는 ‘윈터 모닝’은 브랜드 베스트 향인 세이지‧로즈마리‧라벤더 바디워시, 바디로션으로 세트를 구성했으며, ‘윈터 데이’는 겨울철 필수품인 립밤, 핸드크림 구성으로 세이지‧로즈마리‧라벤더와 레몬그라스 향으로 선보였다.
라부르켓은 연말 선물 구매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는 만큼 오는 12월 3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홀리데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럭스 바디워시나 로션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한 라부르켓 토트백을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 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 제품으로 매 시즌 조기 품절된다”며 “각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중한 사람이나 나를 위한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