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이 새롭게 출시된 MTS '윙스(WINGS)' 오픈을 기념해 1억원의 상금이 걸린 출석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5일 시작했으며 내년 1월 17일까지 이어지며, 신 MTS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석 챌린지는 총 1억원의 상금을 고객들과 나누는 이벤트로, '윙스(WINGS)'를 통해 5일간 출석 체크를 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상금을 분할 지급한다.
또한, 매일 출석시 제공되는 응모권으로 애플워치, 에어팟, 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출석 챌린지 외에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동시에 제공된다.
신규 회원 가입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비대면 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KOSPI200 주식 한 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일정 거래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최대 312만원의 투자 지원금이 주어져 고객에게 더욱 풍성한 투자 경험을 지원한다.
노영진 IBK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신 MTS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투자에 쉽게 다가가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8일 IBK투자증권이 공개한 생성형 AI 기반 서비스를 비롯해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MTS 'IBKS 윙스(Wings)'는 '투자에 날개를 달다'라는 의미로, 고객 친화적 사용자환경·경험(UI·UX) 구성과 AI 콘텐츠 등 다양한 투자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를 통해 알고리즘 AI 기반의 시그널엔진(매매 신호 분석)·공시 AI 인사이트(공시 기반 기업 분석), 생성형 AI 기반의 AI 챗봇·음성검색 등 다양한 AI 활용 투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328syu@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