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는 ‘오션스토어 도라도 올-플래시 스토리지(OceanStor Dorado All-Flash Storage)’가 2023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소리(2023 Gartner Peer Insights Voice of the Customer) 프라이머리 스토리지 부문에서 사용자 추천률 100% 및 214개 리뷰에서 만점인 5.0점을 획득하며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평가의 일환으로 화웨이 오션스토어 도라도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통신,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경제 분야 산업을 아우르는 전 세계 수백명의 고객들에게 검증받는 과정을 거쳤다.
화웨이 오션스토어 도라도 올-플래시 스토리지는 현재 라틴 아메리카·유럽·아프리카·중동·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한 15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사용되며 특히 금융·통신·정부·공공산업 분야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후앙 타오(Huang Tao) 화웨이 올-플래시 스토리지 도메인 사장은 “화웨이의 프라이머리 스토리지가 전 세계 고객·파트너 커뮤니티의 지속적인 성원과 인정에 힘입어 '고객의 선택'으로 선정됐다”며 “이는 소중한 고객으로부터 받는 가장 긍정적인 피드백으로 화웨이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게끔 만드는 원동력”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앞으로도 화웨이는 혁신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안정성·사용 편의성·보안과 같은 중요한 측면에 집중하는 한편,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는 한층 더 효율적이고 안정적이며 지능적인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기술 투자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태형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d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