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0-01-02 17:23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이 비대면계좌개설 이벤트로 신규고객확보에 나서고 있다.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오는 31일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2020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생애 최초 신규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코스피, 코스닥, 상장지수펀드)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2020년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소 수수료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로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은 비대면 계좌개설하고, 해외주식 서비스 신청 시 투자지원금도 받을 수 있다.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투자지원금 달러 지급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투자선택의 폭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는 디지털 플랫폼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