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NH농협은행,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백상일 기자

기사입력 : 2021-03-05 13:33

권준학 NH농협은행장(왼쪽)이 요요미(오른쪽)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제작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권준학 NH농협은행장(왼쪽)이 요요미(오른쪽)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영상 제작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5일 가수 요요미와 화훼 소비 촉진 홍보 영상을 제작하고 농협은행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19로 졸업식, 입학식 등 각종 행사가 취소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위해 기획됐다. 요요미가‘꽃타령’을 개사해 ‘꽃사시오’, ‘힘내시오’ 노래를 부르며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 화훼 소비를 촉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최근 방송과 유튜브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요요미는 이번 영상에서 직접 부른‘꽃타령’ 음원을 화훼농가와 화훼 관련 업종 소상공인들에게 무료로 기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재능기부를 할 예정이다.

농협은행 SNS에서는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화훼 농가를 응원하고 가족, 친구, 연인 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한국화훼농협의 플라워박스를 매월 300명(연간 3,00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연말까지 한다.

영상에 참여한 요요미는 자신의 노래가 화훼농가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된다는 생각에 열심히 영상 제작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영상 촬영에 최선을 다하고 흔쾌히 음원을 기부해주신 가수 요요미씨에게 감사하다”며 “농협은행은 농업인, 고객, 나아가 대한민국 국민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백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si@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