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이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30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쓱데이 테마 ‘5주년 5천만이 기다린 쓱템축제’에 맞춰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보다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쓱데이 기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총 1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입생로랑, 키엘 등 화장품·향수부터 멀버리, 겐조 등 패션브랜드, 카발란, 정관장 등 주류·식품까지 면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밖에 매일 5000명의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면세포인트 증정 이벤트와 매일 오전 11시 6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핫 딜’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마련했다. 올해 쓱데이는 외국인 관광객 유치의 일환으로 신세계그룹 계열사 혜택 모음 쿠본북을 오프라인 점포에서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쿠폰북의 QR코드를 통해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11만원의 쇼핑지원금 3종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라프레리, 투미 등 85개의 면세 베스트 브랜드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다. 후, 오휘, 숨, 젝시믹스 등 인기 국내 브랜드도 참여해 할인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명동점에서는 행사 기간 내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100% 쇼핑지원금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부산점은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쇼핑지원금과 스타벅스 5천원권 교환권을 증정하는 100% 당첨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얼리 도착 이벤트’를 통해 탑승시각 2시간 전 도착하는 고객에게 최대 8만원의 면세포인트 및 쇼핑지원금를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지난해 보다 더 많은 브랜드가 참여한 쓱데이 행사인 만큼 신세계면세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연말 해외여행을 앞두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