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여름날의 촌캉스’ 메가MGC커피, 새 음료·디저트 선봬

김수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5-02 09:29

메가MGC커피가 ‘여름날의 촌캉스’를 콘셉트로 여름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 사진=메가MGC커피이미지 확대보기
메가MGC커피가 ‘여름날의 촌캉스’를 콘셉트로 여름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 / 사진=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시골에서 느낄 수 있는 편안함과 여유를 즐기는 ‘러스틱 라이프’ 트렌드에 맞춰 ‘여름날의 촌캉스’를 콘셉트로 여름 시즌 음료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여름 신메뉴는 △수박주스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 △탱글탱글 포도알 티플레저 △오이오이 라임 오히또 △버터버터 마늘 크로크무슈 △대파 송송 치즈 감자빵 등 총 7종이다.
메가MGC커피는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를 메인으로 복숭아, 포도, 오이 등 여름시즌 사랑받는 제철 과일‧작물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자연의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름시즌 베스트셀러 ‘수박주스’는 원재료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전년과 동일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 수박과 소다, 복숭아와 워터젤리, 포도와 화이트펄 등 식감에 재미 요소까지 살렸다.

‘파란하늘 수박소다 펄 프라페’는 달콤한 수박주스 위에 소다 맛 프라페를 올려 청량한 하늘을 연상시키는 시원 달달한 여름의 맛을 구현해 냈다. ‘몽글젤리 복숭아 스무디’는 몽글몽글한 복숭아 맛 워터젤리를 활용해 황도 복숭아의 맛과 비주얼을 표현했다.

청량한 오이의 향과 상큼한 라임, 애플민트가 조화로운 ‘오이오이 라임 오히또’는 대체당을 이용한 저칼로리 음료로 건강을 챙기려는 다이어트족의 취향을 저격한다. 대파와 치즈를 이용한 ‘대파 송송 치즈 감자빵’은 베스트 셀러 디저트인 ‘감자빵’에 이어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으로 개발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촌캉스’를 콘셉트로 기획한 여름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잠시나마 바쁜 일상과 무더위에서 벗어나 편안함과 여유로운 휴식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즐거움이 커진다’는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맛과 비주얼, 건강까지 생각한 신메뉴를 지속하여 개발, 출시하고 가성비 있는 메뉴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MGC커피는 오는 8일부터 여름시즌 메뉴 구매 시 부채를 선물하는 ‘선착순 촌캉스 부채 증정 이벤트’와 함께 복고 감성의 펀(FUN)한 마케팅도 진행한다. 매장에 있는 손흥민 선수 이미지를 부쳐주는 재미있는 영상을 SNS(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2차 추첨을 통해 부채를 다이슨 선풍기, 손풍기 등 최신형 선풍기로 바꿔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여름시즌 세트 메뉴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MGC커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