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모힘 당귀 등 혼합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면역기능 개서과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지금까지 고객사 누적 판매액 3조원을 돌파한 원료다.
이번에 출시한 애터미 헤모힘은 기존 헤모임의 첫 라인업 제품으로 에너지 드링크와 자양강장제가 제공하는 단기적 피로개선 효과에 면역력 증진을 통한 만성 피로 개선까지 아우르는 것이 특징이다.
6000㎎의 헤모힘을 포함해 천연 카페인인 과라나 추출물,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아미노산 타우린 등을 배합해 피로 해소 시너지 효과를 강화했다.
또한 파인애플 농축액에 천연 레몬향 등 천연 원료를 사용해 청량감 있는 열대 과일 풍미를 구현했으며 자일리톨과 에리스리톨 감미료로 사용해 기존 에너지 드링크 대비 당 함량을 20~30% 낮춰 맛과 건강을 동시에 고려했다.
아울러 한 손에 쥘 수 있는 100㎖ 소용량 병 타입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제품 패키지와 병 뚜껑은 기존 헤모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자체 개발되어 시각적인 차별성을 더했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애터미 헤모힘 샷은 지금까지 포 제형 위주였던 헤모힘 원료를 처음으로 병 타입으로 선보인 첫 제품"이라며 "오랜 기간 파트너십을 이어온 글로벌 유통기업 애터미와 함께 소비자 니즈에 맞춘 제품 다변화와 시장 확대를 통해 국민건강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