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Biz 24] 만우절에 등장한 세계의 기상천외한 '베스트 속임수들'…개가 끄는 드론

김형근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19-04-01 16:07

[글로벌이코노믹 김형근 편집위원] 만우절은 정보기술(IT) 기업체들에는 늘 이슈 날로 다가온다. 기상천외한 속임수들이 많이 등장한다. 포켓-린트(Pocket-Lint)에 실린 ‘베스트 사건들’을 소개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 자바라 이어버드(Jabra Earbud) 헤드폰
자바라 이어버드(Jabra Earbud) 헤드폰은 두 커플이 이동 중에도 오디오를 공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기기다. 두 목소리를 동시에 들을 수 있다. 동시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멀티 페어링을 지원하며 여러 기기와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오늘 웹 사이트에서 159파운드에 구입할 수 있다고 주장한다. 물론 구입할 수는 없다.

이미지 확대보기

개가 끄는 드론 '드론 도그 워커(Drone Dog Walker)'

가제트 소매업체인 덤즈업(ThumbsUp)이 오늘 하루만 개가 끄는 드론 '도그 워커(Drone Dog Walker)'를 선보인다. 올해 많은 애완 동물 관련 스푸핑(spoofing, 패러디) 중 하나다. 카메라, 마이크와 스피커 기능이 장착돼 있으며 199.99파운드로 당신의 반려견과 채팅할 수 있다. 반려견의 줄 제어 기술장치도 내장되어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뱅키시 토스터(Banksy Toaster)로 태운 빵
싱크긱(ThinkGeek)은 항상 만우절 개그에 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일부 자료는 실제 제품이 되기도 한다. 우리는 뱅키시 토스터가 그 중 하나가 될 것을 바란다. 뱅키시 스텐실을 우리의 구운 빵에 계속 추가하길 바란다.

이미지 확대보기

트럼프와 김정은이 벌이는 핵 테이블 축구 게임기(football table)

두 부족이 만나 테이블 축구 게임을 한다. 어쩌면 미국과 북한 간의 회담은 차라리 영국의 리버티 게임스(Liberty Games)가 만든 핵 테이블 축구를 했으면 더 잘 정리되었을지도 모른다. 김정은과 도널드 트럼프와 같은 선수들만이 아니라 여러분도 최종 상금을 위해 마스크를 끼고 게임에 나가는 것은 어떨까.

이미지 확대보기

캡틴 마블 유니버설 호출기(Captain Marvel Universal Pager)

싱크긱(ThinkGeek)의 2019 개그 중 하나인 캡틴 마블 유니버설 호출기는 '가능한' 범주에 속한다. 블루투스가 가능하면 호출기가 스마트 폰에 연결돼 알림이 오면 이를 알려준다. 은하계 비상 사태도 가능하다.


김형근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형근 편집위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