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두얼굴 vs 재판 보이콧 박근혜... "인면수심, 희대의 살인마" 잔인함 끝!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10-17 08:19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딸이 어렸던 시절.이미지 확대보기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딸이 어렸던 시절.
희대의 살인마 어금니 아빠 이영학에서 국민들의 충격이 쉽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얼굴은 사람의 모습을 하였으나 마음은 짐승과 같다는 뜻의 인면수심이라고 그를 어금니 아빠를 아는 이들은 이영학에 대해 말한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을 아는 이들은 평소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했다. 내성적이며 수줍음이 조금 있었으나, 한번 친하게 되면 상당히 적극적으로 말을 걸었다고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겉으로만 그랬던 것이다. 또 방송을 타기 전과 후는 100% 다른 사람이 됐다고 전했다.
이씨는 '거대 백악종'이라는 세계적인 희귀병을 앓고 있다. 그의 14살 딸도 같은 질병으로 앓았다.

'어금니 아빠'라는 호칭이 붙은 것도 이 때문인데, 방송에서 딸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보여줘 귀감이 되기도 했었다.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딸의 수술비를 모금하기도 했었지만, 알고 보니 본인의 유흥비로 탕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재판 보이콧하는 박근혜나 어금니 아빠나 다를 게 뭐 있냐며 최근의 사회정치범죄사건에 대해 심각한 염증을 느끼고 있다.


백승재 기자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