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나쁜사랑' 62회 이선호, 이예빛 생모 오승아에 격분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26 06:00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62회에는 한재혁(이선호 분)이 민아(현재 이름 최하은, 이예빛 분) 엄마가 바로 황연수(오승아 분)임을 알고 과거 민아를 버린 점을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62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62회에는 한재혁(이선호 분)이 민아(현재 이름 최하은, 이예빛 분) 엄마가 바로 황연수(오승아 분)임을 알고 과거 민아를 버린 점을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 62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극본 홍승희, 연출 김미숙) 62회에는 한재혁(이선호 분)이 민아(현재 이름 최하은, 이예빛 분) 엄마가 바로 황연수(오승아 분)임을 알고 과거 민아를 버린 점을 추궁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드라마 나쁜사랑 62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한재혁이 하은이 일일 아빠로 유치원에 등원한다.
이날 송단실(이상숙 분)은 장화란(정애리 분)에게 친구 이름을 대며 "걔 이혼했대"라고 전한다. 장화란이 지 남편 바람난 건 어떻게 알았대라고 묻자 송단실은 "넥타이를 못 보던 걸 하고 다니더래"라고 알려준다.

귀가한 장화란은 남편 한태석(남경읍 분) 회장의 넥타이를 점검하면서 태석에게 의혹의 눈길을 보낸다.

한편, 최호진(전승빈 분)과 최소원(신고은 분)의 대화를 우연히 듣고 민아(하은) 엄마가 황연수이고 아이를 버렸음을 알게 된 한재혁은 황연수를 불러 이를 따진다.

격분한 한재혁은 "민혁(윤종화 분)이도 쓸모없어지면 아무렇게나 버릴 수 있는 그런 존재입니까?"라고 황연수를 추궁한다.
최호진과 동거했고 하은이까지 낳았던 과거가 밝혀진 황연수는 "어쩔 수 없었어요"라고 한재혁에게 변명한다.

이후 황연수는 "이 일은 민혁씨가 알면 안 돼요. 제발"이라며 남편 한민혁에게는 비밀로 해달라고 재혁에게 애원한다.

한편, 한재혁은 하은이를 위해 유치원에 일일 아빠로 나선다. 최소원은 유치원을 다녀온 재혁에게 "애들한테 인기 짱이었다면서요?"라고 말하자 재혁은 "근데 진짜 희안한 게 하은이만 눈에 띄는 거 있죠"라며 아빠 미소를 짓는다.

재혁이 "날 보고 막 웃어주는 데 어찌나 이쁘던지"라고 말하자 소원은 "진짜 우리 하은이가 그렇게 이뻤어요"라며 고마워한다.

황연수가 아이까지 낳은 자신의 과거를 알게 된 한재혁에게 또다른 악행을 저지르는 것은 아닌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나쁜사랑'은 평일 오전 7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