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77회 송인국, 안예인 정체 서하준 여동생 이진봉에 깜놀

서도영x이슬아 이혼, 김정화 긴장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26 00:01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7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주 본명이 이진봉(안예인 분)이고 누나 강해진(심이영 분)의 전남편 이진상(서하준 분) 여동생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레요 77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 77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주 본명이 이진봉(안예인 분)이고 누나 강해진(심이영 분)의 전남편 이진상(서하준 분) 여동생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맛 좀 보실레요 77회 예고 영상 캡처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77회에는 강철진(송인국 분)이 이진주 본명이 이진봉(안예인 분)이고 누나 강해진(심이영 분)의 전남편 이진상(서하준 분) 여동생임을 알게 되는 충격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7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대구(사도영 분)와 배유란(이슬아 분)은 마침내 이혼이 성립된다.
법정에서 오대구와 헤어진 유란은 내연남 정준후(최우석 분)에게 "나 이혼했어"라고 통보한다. 준후가 "그래서?"라며 시큰둥해 하자 배유란이 기획사로 찾아와 "와이프랑 나, 둘 중에 누가 끝까지 준후씨 옆에 남을까?"라며 비아냥거린다.

준후 사무실을 나오던 배유란은 준후 아내 한정원(김정화 분)을 보자 "잠깐 시간돼요?"라며 회심의 미소를 짓는다.

한정원이 "아니요"라고 거절하자 배유란은 "그럼 여기서 말할게요"라며 정원에게 다가가 오대구와의 이혼 사실을 밝히는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낸다.

한편, 강철진은 이진주의 부친을 만나러 치킨 집으로 향한다.
이진봉이 알바하는 치킨 집에 온 이진상은 "내가 너 오빠야"라면서 "니가 어떤 남자를 만나는지 내가 봐야겠다"고 주장한다.

진봉은 "이쯤에서 그냥 가"라며 진상에게 더 이상 나서지 말라고 선을 긋는다.

치킨 가게서 진봉에게 떠밀려 나온 이진상은 진봉이 가게 안으로 다시 들어가자 "야. 이진봉, 이진봉"이라고 소리친다.

진상이 이진봉이라고 마구 소리 지르는 것을 목격한 강철진은 '이진주가 아니라 이진봉이었어?'라며 기함한다.

강철진이 이진주 본명이 이진봉이고 누나 강해진의 옛 시누이였음을 알게 돼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든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