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엄마' 이태성-강한나-김재승 삼각관계 시작 '긴장 UP'

홍연하 기자

기사입력 : 2015-10-12 10:19

'엄마' 이태성-강한나-김재승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 사진=MBC '엄마'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엄마' 이태성-강한나-김재승의 삼각관계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 사진=MBC '엄마'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홍연하 기자] '엄마' 이태성-강한나-김재승 삼각관계 시작 '긴장 UP'

강한나를 사이에 두고 이태성과 김재승이 연적이 됐다.
11일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엄마(극본 김정수·연출 오경훈, 장준호)'에서 이태성, 강한나, 김재승이 본격적으로 삼각관계를 시작해 긴장감을 모았다.

강재(이태성)는 유라(강한나)와 함께 했었던 바에서 홀로 술을 마셨고, 동준(이세창)과 나미(진희경), 유라와 시경(김재승)은 강재가 있는 바에 함께 들어섰다.

동준이 결혼을 축하하는 자리에서 시경은 유라를 한없이 배려하는 매너남의 모습을 보이지만, 유라는 강재를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홀로 빠져나와 강재 앞에 선 유라는 "돈만 주면 사람도 버리고 사랑도 버리는 사람"이라며 날 선 말들을 내뱉어 강재는 기분이 상한 채 밖으로 나가버린다.
유라는 결혼을 약속한 시경과 마음을 끊어내지 못한 강재와의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삼각관계를 본격적으로 드러냈다. 세 사람의 삼각관계는 극의 전개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엄마' 매주 토, 일 저녁 8시45분에 방송된다.
홍연하 기자 waaaaaaaaak@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