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기능 무장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

김수식 기자

기사입력 : 2024-10-17 14:14

레드페이스가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출시했다. / 사진=레드페이스이미지 확대보기
레드페이스가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출시했다. / 사진=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방수, 방풍, 투습 세 가지 아웃도어 기능을 모두 갖춘 익스트림 마운틴 재킷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은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봉제선을 방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심실링 공법이 적용돼 아웃도어 활동 중 갑작스러운 비바람이 발생하더라도 효과적으로 차단시킬 수 있다.

산에서 유용한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후드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비바람이 불 때 모자가 벗겨지거나 비에 머리가 젖는 것을 방지했다. 가슴 양쪽에는 주머니를 더해 걷는 중 활용도가 높은 물품을 꺼낼 수 있다.
또한, 우천에도 물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방수 지퍼를 적용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구간에서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트렌디한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재킷 밑단에 적용된 스트링과 스토퍼를 활용해 취향에 맞게 핏을 연출할 수 있다. 입체 로고를 좌측 팔에 적용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했다.

남성용 재킷은 블루와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 재킷은 버건디와 브라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가을, 겨울 시즌 산에서의 날씨는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급변하기 때문에 고기능성 아웃도어 재킷은 필수”라며 “찬 바람을 막아주는 방풍은 물론 갑작스러운 비를 막아 줄 방수,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모두 갖춘 콘트라 엑스 프로 재킷과 함께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무서(거)운 남자들이 나타났다", 일당백(kg) 망원동 부장들, 현대차 캐스퍼 시승에 나서보니...
산으로 가는 바캉스에 잘 어울리는 차, 프리미엄 오프로드 랜드로버 디펜더 90
"바캉스 갈 땐 오픈카만한 게 없지~"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실키식스 자랑하는 BMW M4 콤페티션 컨버터블 모델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