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데이’ 시즌3 이벤트

김수식 기자

기사입력 : 2024-10-12 06:00

스텔라 아르투아가 ‘고메 데이’ 이벤트를 연다. / 사진=스텔라 아르투아이미지 확대보기
스텔라 아르투아가 ‘고메 데이’ 이벤트를 연다. / 사진=스텔라 아르투아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미식생활 필수 앱 캐치테이블과 함께 올해 마지막 ‘고메 데이’ 이벤트를 연다.

‘고메 데이’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엄선한 인기 레스토랑에서 한정 기간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무제한 제공 프로모션과 각 업장만의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소비자 대상 이벤트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고메 데이 협업 레스토랑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페어링 하기 좋은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고메 데이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셰프가 운영하는 식당부터 수도권에까지 영역을 넓힌 지역 인기 맛집까지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북요리 전문가 최지형 셰프의 이북 요리 전문점 ‘리북방’과 국내 채소 요리 1인자 남정석 셰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컬릿’이 이름을 올렸다.
부산에서 대표 맛집으로 자리잡은 후 서울 성수동에까지 영역을 넓힌 일식 다이닝 ‘단편소설’도 참여한다. ‘단편소설’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숯불구이 코스 요리를 주요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레스토랑들은 ‘고메 데이’를 기념해 기존에 없던 새로운 메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협업 레스토랑 세 곳 모두 가을 제철 식재료인 땅콩, 사과, 밤, 배 등을 활용해 신선함과 풍미를 더한 메뉴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리북방’에서는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로 맛을 낸 돼지머리 편육 등 오직 ‘고메 데이’ 기간 동안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판매해,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약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캐치테이블 앱의 ‘스텔라 아르투아 고메 데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레스토랑 방문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27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고객 모두에게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한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해 스텔라 아르투아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간 특별한 페어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스텔라 아르투아가 엄선한 인기 레스토랑에 방문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기는 특별한 미식경험으로 더욱 풍성한 가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왕초보의 솔직 리뷰, 처음부터 픽업트럭이 똭!! 여심 저격에도 똭!! 쉐보레 콜로라도 신형
와~ 미쳤다!! 궁금했던 차 한 번에 다 타봤다. 현대모터스튜디오 하남의 역대급 전시 살펴보기
매력적인 신입생 폴스타4, 인기의 테슬라 모델Y에 도전장...여심에는 먹힐까?
"기아 K8의 매력에 홀딱 반하다"...한달 리뷰어의 솔직 고백
"뽑아가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든다" 섬세함으로 여심 잡은 볼보 XC90
이뿌다~~ 크기 무관,  '좋고 안 좋고는' 역시 '타'봐야 안다!!!
장점만 모아 놨다는 입문용 전기차 기아 EV3 타봤다희!
업그레이드 카라이프 '폭스바겐 투아렉'..."럭셔리도 성능도 잡았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