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아오츠카, SSG랜더스필드서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 진행

김수식 기자

기사입력 : 2024-06-28 15:17

동아오츠카는 지난 2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 프로야구팬 대상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 사진=동아오츠카이미지 확대보기
동아오츠카는 지난 2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 프로야구팬 대상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 /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지난 27일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린 SSG랜더스와 KT위즈 경기에ㅅ 프로야구팬 대상 ‘포카리스웨트 스폰서 데이’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경기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임직원 및 SSG랜더스 구단 근로자에게 시구‧시타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기장을 찾아준 야구팬들에겐 ‘나랑(드) 최고의 조합을 찾아줘!’와 ‘폭염에는 포카리! 온열질환 예방 퀴즈’를 선보였다.

‘나랑(드) 최고의 조합을 찾아줘!’는 참여형 이벤트로 경기장 외부에서 피자, 치킨 등 나랑드사이다와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 사진들 사이에서 자신이 고른 음식에 공을 던져 맞추는 이색 이벤트다. 경기장 내부에서는 카메라에 잡힌 관중 대상 OX 퀴즈가 진행돼 정답을 맞힌 참여자에게 포카리스웨트 타올과 분말 세트가 전달됐다.
특히 시구‧시타 이벤트 전에는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진행 중인 폭염예방 캠페인 영상이 상영됐다. SSG랜더스 구단 근로자에게 포카리스웨트 전달식이 마련되는 등 전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온열질환에 대한 경계심을 관중들에게 심어줬다.

이진숙 동아오츠카 전무는 “야구장을 찾아주신 팬분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즐거움을 드리는 동시에 온열질환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이런 뜻깊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도와준 구단과 야구팬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오츠카의 국내 1위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는 한국야구위원회(KBO), 한국배구연맹(KOVO), 한국농구연맹(KBL), 한국여자농구연맹(WKBL) 등 프로스포츠 공식음료로 활동 중이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
BMW X1 차주, 볼보 순수전기차 C40을 타다. "다시 봤다! 볼보 너란 애!!"
국산 플래그십 '제네시스 G90'...여사님께도 잘 어울리는 플래그십 모델
요즘 우리도 뜬다~!!! 캠핑, 화물차 다재다능 '밴'들이 가라사대
아메리칸 머슬카 '포드 머스탱', 상남자들 저격
GT의 느낌이 물씬,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