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교보문고, 롯데칠성음료와 '칸타타 북&커피' 브랜드책방 선보여

조용철 기자

기사입력 : 2024-06-28 09:23

브랜드책방  /사진=교보문고이미지 확대보기
브랜드책방 /사진=교보문고
교보문고와 롯데칠성음료가 협업하여 특별한 문화 프로젝트인 '칸타타 북&커피' 브랜드 책방을 선보인다.

28일 교보문고에 따르면 커피와 책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27일부터 8월 25일까지 교보문고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칸타타 북&커피'는 책과 커피를 통한 '더 나은 다음을 위한 쉼'을 주제로 단순한 휴식이 아닌 더 나은 나를 발견하고 나의 다음을 생각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더 나은 마음을 향해, BETTER NEXT FROM CANTATA’ 이라는 메시지 아래, 방문객들은 커피와 문학이 어우러진 독특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칸타타 북&커피'는 다양한 테마의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시 공간에서는 커피를 사랑한 문학 작가들의 대표 도서와 칸타타 커피를 함께 전시하여, 방문객들이 문학과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작가 스토리 섹션에서는 발자크, 헤밍웨이, 황보름, 김혼비 등 커피를 사랑한 작가들의 이야기를 소개하며, 그들의 작품 속에 등장하는 '커피'에 관련된 문장들을 만날 수 있다.

브랜딩 공간에서는 칸타타 브랜드의 키컨셉과 북&커피의 개념을 전달하고, 샘플링 존에서는 다양한 칸타타 커피를 시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커피를 마시며 읽을 수 있는 엽서가 제공되어 더욱 깊은 경험을 선사한다.

브랜드 책방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SNS 이벤트를 통해 '칸타타 북&커피'에서 제공되는 커피 메뉴의 사진을 올리고 지정된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현장에서 다양한 굿즈를 받을 수 있다.
굿즈는 코스터, 펜, 책갈피, 스티커가 하나의 세트로, 칸타타 병 모형, 북&커피 로고, 작가 문장을 활용해 디자인되었다. 또 추첨을 통해 리뉴얼된 칸타타 제품, 칠성몰 상품권, 큐레이션 도서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이번 '칸타타 북&커피' 브랜드 책방은 교보문고와 롯데칠성음료가 협업하여 만들어진 프로젝트로, 두 기업은 책과 커피의 조화로운 경험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단순한 제품 소비를 넘어,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교보문고 김민정 마케팅기획팀 대리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이 '칸타타 북&커피'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문학과 커피의 조화를 만끽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책방은 교보문고 강남점 지하 1층 A 코너에서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
BMW X1 차주, 볼보 순수전기차 C40을 타다. "다시 봤다! 볼보 너란 애!!"
국산 플래그십 '제네시스 G90'...여사님께도 잘 어울리는 플래그십 모델
요즘 우리도 뜬다~!!! 캠핑, 화물차 다재다능 '밴'들이 가라사대
아메리칸 머슬카 '포드 머스탱', 상남자들 저격
GT의 느낌이 물씬,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