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임슬옹 신곡 ‘너야’ 발표… 빈지노X하니 지원사격 “하팅하팅”

백승재 기자

기사입력 : 2017-06-20 18:00

가수 임슬옹이 신곡 ‘너야’를 발표했다.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에 참여한 가운데 EXID 하니도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출처=싸이더스HQ(좌), 하니 인스타그램(우)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임슬옹이 신곡 ‘너야’를 발표했다.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에 참여한 가운데 EXID 하니도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출처=싸이더스HQ(좌), 하니 인스타그램(우)
[글로벌이코노믹 백승재 기자] 가수 임슬옹이 신곡 ‘너야’를 발표했다.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에 참여한 가운데 EXID 하니도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가수 임슬옹의 디지털 싱글 ‘너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너야’는 위트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임슬옹의 깊어진 감성과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6개월 만에 돌아온 임슬옹의 이번 음반에는 래퍼 빈지노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임슬옹은 이번 싱글 앨범에서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기면서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았다.

‘너야’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EXID 하니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서 임슬옹과 하니는 커플연기를 펼치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중독된 ‘사랑’을 얻기 위해 도둑질을 하며 도주하는 하니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반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하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옹옹 하팅하팅. 노래 넘나 좋은 것”이라는 글과 함께 임슬옹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그를 응원했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