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티맵 B2B 화물 운임 5% 할인

티맵 화물 할인 혜택은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라면 신청 건수, 신청 비용에 제한 없이 내년 5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팡 윙(WING) 판매자 센터’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확인하고 티맵 화물 웹사이트나 앱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 가입한 뒤 화물 신청 건을 카드로 결제할 경우 5% 할인 혜택이 자동 적용된다. 이미 티맵 화물에 가입자는 티맵 화물 고객센터 연락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캐치! 티니핑과 함께하는 세부 플레이캠프’

아동은 3일 간 매일 오후 진행되는 플레이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 ‘캐치! 티니핑’을 콘셉트로 한 과학·음악·미술놀이 등 놀이식 체험 활동으로 수업 전 간단한 영어 단어와 표현을 배운 후 진행하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캠프 참여 시 티니핑 트래블백 등 선물도 증정한다. 캠프 중 부모들은 스노클링 등 자유 일정을 즐기고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활동사진을 통해 참여 중인 자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 올스탠다드, 첫 냉동 간편식 PB 출시

11번가는 ‘올스탠다드’의 냉동 가정간편식(HMR)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올스탠다드’가 11번가 PB로 선보이는 첫 번째 상품이다. 출시된 상품은 △쌀떡볶이(오리지널/로제구슬) △춘천직송 닭갈비(춘천닭갈비/간장닭갈비) △크리스피 핫도그(촉촉/모짜) 등 가장 대중적이고 인기있는 냉동 HMR 제품이다.
◆티몬, ‘배터리 교환식’ 전기오토바이 특가

연말까지 개최하는 ‘E모빌리티’ 브랜드 4개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티몬은 전기 오토바이 리뷰 콘텐츠 ‘팀장수첩’을 영상으로 제작해 제품 스펙과 핵심 정보를 알기 쉽게 전한다. 또 원스톱 구매 솔루션도 준비, 보조금 신청부터 인도까지 모든 과정을 한 번에 처리하며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위메프, ‘고흥 농수특산물 온라인판매 활성화’ 업무협약

이번 협약으로 위메프는 고흥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고흥몰’과 연계한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지역 농산물 판로 개척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또 고흥군 농수특산물을 활용한 상품 및 브랜드도 함께 개발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도 힘쓴다는 목표다. 협약을 기념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하나투어, 전 국민 여름휴가 지원 프로젝트

매일 오후 1시에 오픈하는 데일리 타임세일은 매일 다른 패키지 상품을 할인가로 선보이며 최대 약 85%까지 할인율을 적용한다. 모바일 하나투어(APP/WEB) 페이지에서는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1시에 깜짝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단돈 1천 원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모두투어, 튀르키예에 지진 구호성금 전달

성금은 지난 4월9일 GS샵 홈쇼핑을 통해 진행했던 튀르키예 홈쇼핑 5월 예약 건수 매출의 1% 금액으로 조성됐다. 모두투어가 전달한 성금은 대규모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와 시리아 내 지진 피해 이재민 및 복구 활동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CGV, ‘박하경 여행기’ 극장 단독 개봉

회당 20~30분 내외 분량의 총 8부작 드라마로 매회 각기 다른 캐릭터와 만남을 통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삼진그룹 영어 토익반’으로 호평받은 이종필이 연출을 맡았고 구교환, 길해연, 박세완, 박인환, 서현우, 선우정아, 신현지, 심은경, 조현철, 한예리 배우가 이나영과 호흡을 맞춰 따뜻한 힐링을 선사한다. CGV는 ‘박하경 여행기’의 한정판 굿즈도 마련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격물공부’ 리브랜딩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기존 격물공부의 헤리티지에 현대적인 터치를 더해 ‘플로럴 아티스트리(Floral Artistry)’라는 새로운 브랜드 에센스 아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아름다움을 선사할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알렸다. 격물공부는 리브랜딩 런칭 기념으로 1일부터 14일까지 시그니처 플라워 박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면세점온라인몰, 취향 맞춤 추천관 ‘바이 미’

새로 오픈한 추천관은 온라인몰 내에서 고객이 ‘관심사 키워드’를 직접 선택하면 그것을 기반으로 맞춤 테마가 전시되고 그에 따른 상품을 추천하는 큐레이션 형식으로 운영된다. 면세 쇼핑의 주 고객인 20~30대들이 취향이 다양화되면서 판매 품목도 1000여개에 이르면서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구매를 할 수 있다.
◆이랜드 프랑제리, 과일빵 팝업스토어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사과빵 △한라봉빵 △청사과빵으로 구성된 ‘과일빵 3종’을 낱개 또는 6개입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선물세트로 구매할 경우 사과빵, 한라봉빵, 청사과빵 각각 톤에 맞춰 제작된 포장 박스와 박스 안에 들어갈 6개 빵 조합을 고객이 직접 골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최양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luswate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