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교원 웰스, 모션베드 출시…상품 라인업 강화

5분절 모션 프레임과 전용 폼매트리스 갖춰
차별화된 딥 클린 케어서비스로 위생 관리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4-07 10:13

웰스(Wells) 모션베드 신제품. 사진=교원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웰스(Wells) 모션베드 신제품. 사진=교원그룹


교원그룹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가 모션베드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웰스 신제품은 독일 OKIN사 모터를 이용한 5분절 모션 프레임과 전용 폼매트리스를 갖췄다. 수면·생활 패턴에 맞는 편안함을 제공하고 꼼꼼한 딥 클린 케어서비스로 한층 더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시킨다.

먼저, 평소 가장 많이 이용하는 4가지 자세를 원터치 모드에 담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상체와 하체 높낮이 조절은 수동 조작이 가능하다. 상체 높낮이 조절 시에는 자동보정 헤드 틸팅 기능이 작동해 목과 어깨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원터치 모드는 척추 압력을 최소화하는 ‘ZG모드’, 목과 허리의 부담을 줄여 TV 시청이나 독서 활동 등에 맞춘 ‘TV모드’, 안락함을 주는 ‘라운지모드’, 원하는 자세를 저장해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모드’로 구성됐다.

수면의 질을 좌우하는 매트리스는 5개 층으로 구성된 웰스 모션베드 전용 폼매트리스를 사용한다. 프리미엄급 초고밀도 메모리폼을 특별 가공 공법으로 만들어 모션베드에 최적화했다.
다양한 프레임 모션 변화에도 유연하고 견고하게 움직여 편안함을 주며, 체압 분산, 통기성, 탄력 등을 고려한 레이어 구성으로 허리 부담 없는 쾌적한 수면을 경험할 수 있다.

모션베드 전용 프레임은 모션베드 작동 시 프레임과 매트리스 사이 끼임 방지를 위한 세이프티 커버와 세이프플랫 기능, 오작동 사고 방지를 위한 리모컨 잠금기능까지 3중 안전기능을 적용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프레임 상단에는 스마트폰, 가습기, 조명 등 기기를 놓을 수 있도록 수납형 헤드 선반과 USB 고속충전 포트를 뒀다.

웰스는 매트리스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마다 딥 클린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웰스 매니저가 매트리스 오염도 측정을 비롯해 내외부 케어 서비스, UV자외선 살균, 실내 공기 정화, 진드기 패치 부착 등 총 9단계로 꼼꼼하게 진행한다. 기능성 클린커버 무상 제공과 매트리스 커버 교체 서비스도 각각 12개월, 36개월마다 제공한다.

모션베드 신제품 월 렌탈료는 6년 약정 시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결합한 패키지형 기준 7만9800원이다. 폼 매트리스, 모션 프레임 각각 렌탈도 가능하다. 웰스는 모션베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웰씨드 영양제 세트 또는 팜프림 경추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션베드는 현재 전체 매트리스 시장의 약 10% 규모를 차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건강 관리와 업무 효율을 동시에 가져가려는 사용자가 많아지면서 수요가 더욱 늘어나는 추세다.

웰스 관계자는 “트렌드 변화에 발맞춘 모션베드 출시로 상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차별화된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