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소문의맛집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골목빵집 산딸기바게트… 맛의승부사 화덕 장어구이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1-03-30 19:00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91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91회에는 소문의 맛집으로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30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791회에는 골목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에는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편으로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를 선정했다.
'한 끗의 기적'에는 심심한 생선가게 NO! 대박 만물 생선가게 등장 편으로 용산 <해산물그로서리 생선씨>를 방문, 대박 비결을 들여다본다.

'소문의 맛집'에는 월매출 1억 원!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 편으로 양주 ,백년간장게장>을 찾아간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는 하루 700명이 반한 맛! 가心비 대만족 화덕 장어구이 편으로 남영주 <천마산강장어>를 방문, 맛의 비결을 살펴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 브랜뉴 하이몬드
천호역 베이커리 카페로 산딸기 바게트가 유명하다. 대표메뉴 산딸기바게트 4800원, 치즈바게크 39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동구 천호옛14길 11

[한 끗의 기적]
■ 해산물그로서리 생선씨
이촌동 유럽풍 해산물 전문점으로 생선뿐만 아니라 모둠 초밥, 고등어 봉초밥, 밀키트, 내추럴 와인 등을 갖추고 있다.
-위치: 서울 용산구 이촌로 264 삼익상가 1층 110호

[소문의 맛집]
■ 백년간장게장
양주 맛집 간장게장 무한리필 전문으로 매콤한 맛의 간장게장이 특징이며 월매출 1억원을 올리는 대박집이다.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정식 1만7900원이다.
-위치: 경기 양주시 부흥로 2067-8 아이림유치원

[맛의 승부사]
■ 천마산 강장어
화덕 장어구이로 유명한 천마산 화도 맛집으로 하루 700명이 다녀가는 곳이다. 화덕에서 초벌 구이한 장어 소금구이로 유명하다. 영광에서 생산한 500g 이상 장어를 판매한다. 장어 시세 변동.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1793 천마산강장어

다양한 이색 먹거리를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