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글로벌-스포츠 24] 레알 MF 외데고르 임대 이적 요청…더 많은 기회 찾아 소시에다드행 희망

김경수 편집위원

기사입력 : 2021-01-20 15:20

레알 소시에다드로의 임대 이적을 클럽에 요청한 레알 마드리드 MF 마르틴 외데고르.이미지 확대보기
레알 소시에다드로의 임대 이적을 클럽에 요청한 레알 마드리드 MF 마르틴 외데고르.

레알 마드리드에 소속된 노르웨이 대표 미드필더 마르틴 외데고르가 임대를 통한 클럽 탈퇴를 희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현지시각 19일 스페인 신문 ‘아스’가 보도했다.

외데고르는 올 시즌 임대를 거쳐 레알 마드리드로 복귀한 22세의 왼쪽 미드필더다. 지난 시즌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라리가 36경기에 출전해 7골을 올리며 올 시즌 큰 기대와 함께 소속팀으로 복귀했지만, 현재 라리가에서는 7경기, UEFA 챔피언스리그서도 2경기에만 출전하는 데 그치며 기대했던 성적표를 받기 힘들었다.

그런 상황에서 외데고르 본인은 올겨울 레알 마드리드를 탈퇴해 다른 클럽에서 더 많은 출전 기회를 얻고 싶다는 생각인 것으로 알려졌다. 외데고르는 그 뜻을 이미 전달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부상 등의 문제가 없는데도 클럽은 20일 열리는 스페인 국왕컵(코파 델 레이) 3차전 알코야노전 멤버로 소집하지 않았다.

이적 후보지로는 지난 시즌 빛을 발했던 레알 소시에다드가 거론되고 있는데 과연 어느 클럽에서 뛸 것인지 향후 협상 결과가 주목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사진없는 기자

김경수 편집위원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