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파라다이스시티, ‘마이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 전개

황재용 기자

기사입력 : 2020-11-19 18:29

파라다이스시티가  '마이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시티가 '마이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코로나19 시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부터 허니문까지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프라이빗 웨딩(My Private Wedding)'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더 특별하고 프라이빗 한 결혼식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럭셔리 스몰 웨딩 서비스를 강화했다. 예식의 규모와 테마에 따라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커스텀 웨딩과 웅장하고 럭셔리한 시그니처 웨딩을 소규모로 연출한 부티크 웨딩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규모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 10명에서 최대 40명의 하객만 수용 가능한 마이크로 웨딩을 추가로 도입했다.
이색 테마의 웨딩 서비스도 제공된다. 호텔 전경과 어우러져 동화 같은 경관을 자아내는 야외 가든 웨딩, 특급호텔 수영장에서 파티처럼 펼쳐지는 풀사이드 웨딩, 최상급 객실에서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웨딩 등 취향에 맞게 꿈 꿔온 스몰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웨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웨딩 당일 객실 1박, 리허설 웨딩 스냅 촬영 장소 무료 대관, 리무진 1회 서비스, 신랑·신부와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이 주어지며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중 선택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 셰프의 4코스 요리도 사전에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허니문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My Suite Honeymoon)' 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휴식을 누리며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필리조 에 피스(Philizot & Fils)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즐길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이용권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세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황재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soul38@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