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노벨피아·온파이어 '러브인 로그인' 국내 양대 앱 마켓 출시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3-02-28 18:05

'러브인 로그인' 게임 속 여주인공 '박다혜'의 모습. 사진=구글 플레이스토어 '러브인 로그인' 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러브인 로그인' 게임 속 여주인공 '박다혜'의 모습. 사진=구글 플레이스토어 '러브인 로그인' 페이지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운영사 메타크래프트가 인디 게임사 온파이어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러브인 로그인'이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다.

메타크래프트 측은 이달 14일 '러브인 로그인' 플레이스토어판이 출시된 데 이어 이날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됐다고 밝혔다. 사측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앱스토어 후기 작성자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용자들은 후기를 작성한 후 노벨피아 내 메타게임 게시판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사측은 20일 게임 테마 클리어 파일을 100명, 에이수스 RGB 이어폰 5명을 증정받을 이용자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러브인 로그인'은 노벨피아 독점 웹소설 '게임 폐인 동거녀와 순애는 어떠신가요'를 원작으로 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에이수스 한국지사는 출시를 앞두고 게임 개발을 후원, 게임 내에 사측의 브랜드 제품을 등장시키는 내용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PC 버전으로 스마일게이트의 게임 플랫폼 스토브 인디에 출시, 하루 만에 1만장 판매량을 달성했다. 메타크래프트는 후속작으로 또 다른 웹소설 기반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젝트 WAKU2(가칭)'을 올 여름 출시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이제호 메타크래프트 게임개발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러브인 로그인이 모바일 버전으로도 출시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노벨피아 소설을 원작으로 한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