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핫 예고] '맛 좀 보실래요' 49회 김정화, 최우석x이슬아 불륜 사진 도배?! 사이다!

서하준, 심이영에 이혼 요구 단식투쟁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1-17 00:03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49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불륜 남편 정준후(최우석 분)와 내연녀 배유란(이슬아 분)의 사진을 회사에 도배한 뒤 정준후 뺨을 갈겨 사이다를 선사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4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49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불륜 남편 정준후(최우석 분)와 내연녀 배유란(이슬아 분)의 사진을 회사에 도배한 뒤 정준후 뺨을 갈겨 사이다를 선사한다. 사진=SBS '맛 좀 보실래요' 49회 예고 영상 캡처
17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맛 좀 보실래요'(극본 김도현, 연출 윤류해) 49회에는 한정원(김정화 분)이 불륜 남편 정준후(최우석 분)와 내연녀 배유란(이슬아 분)의 사진을 회사에 도배한 뒤 정준후 뺨을 갈겨 사이다를 선사한다.

공개된 '맛 좀 보실래요' 4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진상(서하준 분)은 강해진(심이영 분)에게 이혼해 달라고 단식투쟁까지 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진상이 "이혼해 줘"라고 하자 해진은 "내가 누구 좋으라고 이혼하니?"라고 받아친다.

진상은 부친 이백수(임채무 분)와 여동생 이진봉(안예인 분) 앞에서도 "너 진짜 이혼 안 해 줄거야?"라며 해진을 들들 볶는다.

해진이 "안 한 댔잖아"라며 절대 이혼 불가라고 선언하자 철없는 이진상은 "이혼 안 하느니 차라리 굶어 죽을 거에요"라며 단식 투쟁까지 벌인다. 진상이 단식투쟁을 한다고 하자 진봉이 한심하다는 듯이 쳐다봐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정준후는 회사 엘리베이터 앞 게시판에 배유란과 자신의 불륜 사진으로 도배된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준후가 게시판에 붙은 불륜 사진을 마구 떼자 한정원이 나타나 "부끄러운 줄은 아나 보지?"라면서 정준후 뺨을 갈긴다.

한정원이 불륜 남편 정준후와 배유란을 향해 본격적인 복수의 칼을 빼든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맛 좀 보실래요'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