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한항공 객실승무원이 추천하는 여름철 인기 여행지는

박상후 기자

기사입력 : 2019-07-21 06:00

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추천하는 여름철 여행지를 20일 소개했다.

설문조사 결과 대한항공이 취항하고 있는 38개국 113개 도시 가운데 미국 하와이가 가족 여행지와 신혼 여행지에서 1위로 뽑혔으며 태국 방콕이 우정 여행지와 혼자 떠나는 여행지에서 1위를 각각 차지했다.
특히 천혜의 자연 경관 외에 해양 스포츠와 쇼핑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하와이는 가족여행과 신혼여행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우정여행 부문 2위, 혼자 떠나는 여행 부문 3위 등 전 부문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았다.

이밖에 대한항공 객실승무원들은 세계 경제·문화의 중심지 미국 뉴욕, 백야와 예술의 도시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6대 해변으로 꼽히는 베트남 다낭 등을 추천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운항승무원, 객실승무원 등 직업 특성상 해외 여행 경험이 많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내용의 설문조사를 앞으로도 계속 실시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알차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설문조사에는 대한항공 객실승무원 5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우정여행·가족여행·신혼여행·혼자 떠나는 여행 등 4개 부문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