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한끼줍쇼' 자곡동 강남, 이상화와 열애 "강제 공개됐다" 세상 억울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18 00:32

공유 0
center
1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강남(33)이 빙속 여제 이상화(31)와의 열애가 강제로 공개됐다고 털어 놓았다. 사진=JTBC 방송 캡처
방송인 강남(33)이 빙속 여제 이상화(31)와의 열애가 강제로 공개됐다고 털어 놓았다.

17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트로트 듀오 태진아와 강남이 자곡동에서 한끼 식사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태진아는 강호동과 밥친구가 됐고 강남은 이경규와 밥동무가 돼 한끼 식사에 도전했다.

방송 초반 태진아는 이경규와 강호동에게 강남을 두고 "역술인에게 물어봤더니 강남과 이상화는 엿처럼 끈끈한 궁합"이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한편, 자곡동에서 강남과 이경규에게 문을 열어 준 집은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사는 사이좋은 고부네였다.

푸짐한 밑반찬으로 한 상 차려낸 며느리 배수빈씨는 통통해진 강남을 보고 "살이 쪘다"며 "운동 선수랑 사귀니까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강남은 "공개 열애가 그래서 힘든 것 같다"고 답했다. "어떻게 열애를 공개하게 됐느냐?"는 질문에 강남은 "아침에 갑자기 (연락이 왔다)"라며 세상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이경규는 "꼭 결혼할 것 같다는 커플이 있다"며 치와와 커플 김국진과 강수지를 꼽았다. 이어 이경규는 "'강남상화' 커플은 100% 결혼한다"고 장담했다.

며느리가 "미리 축하드려요"라고 하자 강남은 "결혼식 꼭 오셔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 커플은 2018년 9월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인도양' 편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지난 3월 강남과 이상화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후 두 사람은 공개열애를 즐기고 있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김성은 기자jade.kim@g-enews.com



많이 본 연예스타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