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e-생활] CGV 웅진코웨이 애경산업 外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17 18:26

공유 0
◇CGV아트하우스,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 개최

center
CGV아트하우스=제공


CGV아트하우스는 오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전국 CGV아트하우스 19개관에서 ‘2019 S/S CGV아트하우스 RUNWAY’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연출력을 인정받은 감독들의 신작 3편과 할리우드 배우들의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3편의 작품을 엄선했다. ‘갤버스턴’, ‘누구나 아는 비밀’, ‘해피엔드’, ‘매니페스토’, ‘스트롱거’, ‘세상을 바꾼 변호인’ 총 6편이다.

◇웅진코웨이, '실내공기질 개선 MOU' 체결

웅진코웨이는 16일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동답초등학교에서 서울동답초등학교와 대상테크롤과 함께 ‘서울동답초등학교 실내공기질 개선 연구’를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서울동답초등학교 교실 내 무상으로 공기청정기를 설치하고 공기청정기 가동에 따른 실내공기질 개선 효과를 분석해나갈 계획이다.

◇휘슬, 브랜드 출시 3주년 기념 사은행사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은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소비자의 감사에 보답하는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강아지, 고양이 보호자 각 3333명, 총 6666명을 대상으로 ‘AK BEAUTY’에서 진행된다. 휘슬 제품을 하나만 사도 반려동물 관련 휘슬 제품을 하나 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다.

◇골프존 ‘스크린골프존’, 티브로드 119번 채널 론칭

골프존의 자회사 골프존미디어의 스크린골프 전문 채널 '스크린골프존'은 17일부터 케이블TV 최초로 티브로드 119번 채널을 통해서도 방영되며 채널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24시간 스크린골프 전문 방송 스크린골프존은 현재 방영 중인 B tv 138번과 LG유플러스 115번에 이어 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 119번으로도 시청 채널을 확대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