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닫기

[유통 현장!] 홈프러스 쿠팡 GS25 外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기사입력 : 2019-04-17 18:18

공유 0
◇홈플러스, ‘닥터오트커 빅아메리칸즈’ 냉동피자 출시

center
홈플러스=제공


홈플러스는 유럽 냉동피자 No.1 식품기업 닥터오트커의 정통 미국식 피자 ‘빅아메리칸즈’ 4종을 국내 단독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두툼한 도우가 매력적인 ‘빅아메리칸즈’ 피자는 국내 경쟁 상품 대비 크고 넉넉한 사이즈에 풍성한 토핑,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차별적인 도우 식감이 특징이다. ▲슈프림 ▲4치즈 ▲페퍼로니 ▲바비큐 풀포크 등을 선보인다.

◇쿠팡,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 오픈

쿠팡은 4~5월 학교 체육대회 시즌에 맞추어 ‘학교 체육활동 준비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줄넘기, 축구, 배드민턴, 수영복세트 등 다양한 학교체육활동용품 총 60만여 가지 상품을 마련했다. ▲체육시간준비물 ▲방과후생활체육 ▲체육대회&운동회 3개 카테고리별로 나누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GS25, 서울식불고기 도시락·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 출시

GS25는 채널별 도시락 매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맛집 시리즈 서울식불고기 도시락과 제철 채소를 사용한 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식불고기 도시락은 풍성한 양의 소불고기에 다양한 채소와 서울식 비법 양념을 더했다. 봄나물가득&불고기비빔밥은 봄 제철 나물인 세발나물과 알배기배추에 표고버섯, 당근채, 무나물을 더했다.

◇세븐일레븐, 광장시장 명물 '순희네 고기완자' 출시

세븐일레븐은 광장시장 명물 '순희네 빈대떡'과 함께 간편식 안주 '순희네 고기완자(4000원)'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순희네 고기완자'는 전통 순희네 완자 맛을 그대로 구현한 상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고기의 육즙이 부드럽고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가 식감이 좋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오는 24일 출시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



많이 본 생활경제 뉴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