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의 12월 18일 오늘의운세] 월요일 이성운 사랑운 연애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18일(음력 11월 1일·기묘일) 수리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경솔한 판단은 중대한 실수를 유발할 것이니 침착하게 상황을 판단하여 행동에 옮겨라. 시류에 따라 이웃과 어울리도록 할 것. 섣부른 경쟁심은 큰 손실을 초래하게 됨을 상기하라.


귀인의 도움이 있으면 큰 변화를 모색할 수 있다. 적극적인 자세로 목표에 집착해보도록. 노력 여하에 따라 큰 이익도 예상된다. 단 승부수를 띄우는 일은 삼가라.


인간관계를 중시하고 외부로부터의 올바르지 않는 압력에 굴복하지 말라. 적극적인 활동으로 큰 뜻을 이뤄라. 주위의 의견을 참고할 때 큰 도움이 된다. 여행은 고생길이다.

성급하면 되던 일도 망치게 된다. 시간을 두고 여유 있게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지만 안정을 유지할 것. 목표를 달성할 계기를 얻게 될 것이다.


능률이 기약되니 적극적으로 노력하라. 재물운, 명예운도 겸비된다. 현실에 충실하고 이웃과의 융합에 노력하라. 행운의 여신이 그대에게 미소를 짓고 있다.


원만히 대처할 때 큰 뜻도 이루어지게 된다. 이성운, 사랑운, 연애운에는 불화에 유의할 것. 감성보다는 이성이 요구되며 합리적인 행동을 할 때 이에 어울리는 이익을 보장 받는다.

집념과 인내가 최선이다. 실리를 추구할 때 이익도 보장된다. 적극적인 변화를 모색하도록 하라. 큰 뜻과 활기찬 행동이 행운을 불러들이게 된다. 매사 신중한 행동으로 임할 것.


주위와 화합할 때 목표도 달성될 것이다. 의욕이 침체가 예상되나 오후부터는 회복세에 들게 된다. 강인한 정신력이 필요하며 변화는 새로운 도약을 기약한다.


자기중심적인 행동에서 빚어지는 손실이 크겠다. 이웃과의 화목에 힘쓸 필요가 있다. 완벽함만을 추구하면 실리를 놓치게 되니 주의하라. 정신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안정을 취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동대문 중랑 성북 강북 도봉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사진없는 기자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만년 B급 감성 푸조, 408로 확 달라졌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