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맨유 그리즈만 영입 위해 8500만 파운드 베팅?

김하성 기자

기사입력 : 2017-05-25 07:5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가 25일 아약스(네달덜란드)를 2-0으로 격파하고 구단 사상 처음으로 유로파리그 정상에 올랐다./맨유 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가 25일 아약스(네달덜란드)를 2-0으로 격파하고 구단 사상 처음으로 유로파리그 정상에 올랐다./맨유 홈페이지
유로파리그 우승을 차지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잉글랜드)가 앙투안 그리즈만(26·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영입에 나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유로파리그 우승으로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 티켓을 확보한 맨유가 챔피언스리그를 대비한 포석으로 분석된다.
맨체 25일(한국시간) 스웨덴 스톡홀름 프렌즈 아레나에서 열린 아약스와의 2016~2017시즌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폴 포그바의 선취 결승 골과 헨리크 미키타리안의 쐐기 골에 힘입어 2-0으로 승리했다.

맨유는 이번 대회 우승으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차기 시즌 진출권을 거머쥐었다.

경기직후 그리즈만에 대한 영입설이 터져 나왔다.

영국 매체 '텔레그래프' 소속의 제임스 더커 기자는 경기 종료 후 "그리즈만이 2-3주 뒤엔 맨유에 합류할 수 있을 것"라고 언급했다.
앞서 영국 BBC는 23일(한국시간) 그리즈만이 프랑스 텔레비전 프로그램인 쿼티디엔에 출연, 다음 소속팀이 맨유가 될 수 있는지 질문을 받고 "가능하다"면서 가능성을 1~10으로 표현해달라고 하자 "6이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리즈만은 2주 안에 진로가 결정할 것이라며 자신의 입장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맨유는 그리즈만 영입을 위해 8500만 파운드(약1237억원)에 달하는 이적료를 준비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그리즈만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계약이 2021년까지다.
김하성 기자 sungh905@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