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야구 프리미어12 중계탓 '그.알'또 결방..레전드 세모자편, 김상중은 사건 전말이 딱 느낌왔어?

이안 기자

기사입력 : 2015-11-21 17:27

사진=SBS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BS 캡쳐
야구 프리미어12 중계탓 '그.알'또 결방..레전드 세모자편, 김상중은 사건 전말이 딱 느낌왔어?

야구 프리미어12 중계로 오늘(21일) SBS'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 예고되며 주목받고있다.
이 가운데 MC김상중의 과거 발언이 새삼 화제다.

과거 방송된 SBS ‘힐링캠프-500인’에에서는 배우 김상중이 출연해 '세모자사건'을 언급했다.

이날 김제동은 김제동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진행하면서 ‘감이 오는데?’ 하는 사건이 있었냐고 질문했고, 김상중은 “대표적인 게 최근에 방송된 ‘세 모자 사건’이었다”고 답했다.

김상중은 "게시판을 도배하다시피 많은 사람이 진실을 알려달라고 해서 본인도 어떤 얘기인지 궁금했는데 내용을 훑어보고 그간 해왔던 감으로는 ‘이건 말도 안 된다’ 싶었다"고 전했다.
김상중은 이어 “방송 전에 녹음을 하며 편집되지 않는 사진이나 모습들을 다 보게 되는데, 제일 충격적인 장면은 PD가 나가고 마이크가 꺼진 줄 알고 하는 대화들이었다며 "방송에는 모자이크 처리가 돼 나가지만, 14살 아이가 저런 표정을 짓고 저렇게 연기할 수 있을까 정말 놀랐다"고 답했다.

한편 지난 8월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세모자 성폭행 사건'을 담당한 서울지방경찰청 성폭력수사대는 '그것이알고싶다'를 통해 "피해자들이 주장하는 성관계 테이프나 CD는 하나도 발견되지 않았다"라며 "마약이나 최음제도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피해자 보강 조사가 필요해 요청했으나 거절당했다. 우리를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이 이유였다"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야구 프리미어12 중계 ,헐", "야구 프리미어12 중계 , 대박", "야구 프리미어12 중계 정말?", "야구 프리미어12 중계 , 충격적이었지", "야구 프리미어12 중계 , 그럴듯도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안 기자 eanblue@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