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AI 미소녀도 못참는 치킨…스타시드·자담치킨 컬래버

3월 28일 신작…모히또 게임즈 개발·컴투스 배급

이원용 기자

기사입력 : 2024-04-01 13:03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와 자담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 캐릭터는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로라', '레나스', '샤레', '레이호우'. 사진=컴투스·모히또 게임즈·자담치킨이미지 확대보기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와 자담치킨의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공식 포스터. 캐릭터는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오로라', '레나스', '샤레', '레이호우'. 사진=컴투스·모히또 게임즈·자담치킨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배급을 맡아 지난달 28일 서비스를 개시한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가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과의 제휴 이벤트를 1일 선보인다.

자담치킨에선 오는 30일까지 '스담스담 세트' 한정 판매에 나선다. 후라이드·맵슐랭 치킨 반반 1마리에 콜라, 치즈볼로 구성된 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겐 '스타시드'에 쓸 수 있는 인게임 쿠폰이 함께 증정된다.
또 스담스담 세트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시드 속 프록시안(캐릭터)들로 구성된 '아크릴 디오라마'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시드는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라는 표어를 내세운 미소녀 수집형 RPG다. 인간에 적대적인 AI '레드시프트'로 인해 인류가 멸망의 위기에 처한 세계를 배경으로, 이용자는 몇 안되는 인류의 생존자인 '아키텍트(희망의 설계자)' 역을 맡아 인간이 호의적인 AI 미소녀들과 함께 레드시프트를 저지해야한다.

컴투스 측은 "스타시드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편리한 성장 시스템, 몰입도 있는 애니메이션 컷신 등을 갖춘 게임"이라며 "이번 제휴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