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랙'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활용 용이…유니폼 1000장·모자 300개 한정 판매
SSG닷컴이 17일 정오부터 SSG랜더스와 협업해 한정 제작한 2023시즌 ‘SSG.COM 유니폼 및 모자’를 단독 판매한다.16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스페셜 유니폼 및 모자 단독 판매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쓱닷컴데이’를 앞두고 야구팬들의 관심에 호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SSG랜더스 선수단은 삼성 라이온즈와의 해당 3연전에 ‘SSG.COM 유니폼 및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2023 시즌 ‘SSG.COM’ 유니폼은 검은색 바탕에 금색이 어우러졌다. 유니폼 전면에는 지난해 통합우승을 기념하는 엠블럼이, 좌우 팔 소매에는 ‘SSG.COM' 로고와 ‘쓱닷컴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한 엠블럼이 들어갔다.
‘SSG.COM’ 모자도 검은색 바탕에 구단 로고가 금색 자수 처리돼 유니폼과의 통일성을 강조했다. 스페셜 유니폼만 선보였던 지난해와 달리 모자를 함께 코디하기 원하는 수요를 반영해 올해는 스페셜 모자도 함께 출시했다.
지난해 4월 출시된 ‘웰컴 쓱닷컴데이 기념 한정판 유니폼’은 판매 개시 2분 만에 400장의 수량이 완판됐다. 이를 반영해 쓱닷컴은 올 시즌 유니폼 판매 수량을 1000장으로 늘리고 모자도 300개를 내놓았다.
SSG닷컴 관계자는 "한정판 유니폼인만큼 프로야구 팬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올블랙 디자인으로 출시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가 용이하다”고 전했다.
김성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jkim9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