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유통산책] 도미노피자 신메뉴 '아보카도 새우 피자' 外

송수연 기자

기사입력 : 2023-01-18 17:36

◆도미노피자, 토핑 한 가득…‘아보카도 새우 피자’ 출시


사진=도미노피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식이섬유 함량을 강화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에 아보카도, 새우 등 풍성한 토핑을 활용한 ‘아보카도 새우 피자’를 오는 19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보카도 새우 피자’는 다양한 종류의 토핑과 새로운 도우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 부드러운 식감의 리얼 숙성 아보카도와 케이준 소스로 맛을 낸 꼬리 알새우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닭가슴살,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다.

또 도미노피자는 기존의 ‘슈퍼시드 함유 도우’를 업그레이드한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도 선보인다. ‘슈퍼시드 화이버 함유 도우’는 100% 국내산 흑미와 햄프씨드. 병아리콩, 귀리, 퀴노아, 아마씨, 렌틸콩 등 총 6가지 슈퍼시드에 고식이섬유가 함유된 도우다.

◆피자헛, 18일 단 하루 ‘SKT T day’ 프로모션


사진=피자헛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피자헛

한국피자헛이 S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8일 하루 동안 최대 60%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T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에게는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주패스 신규 가입 리워드 상품권(피자헛 1만원권)을 추가 적용하면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T 멤버십 앱의 T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피자헛 매직 바코드를 발급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결제창에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SPC 파스쿠찌, 설 명절 선물세트 4종 출시


사진=파스쿠찌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파스쿠찌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홈 카페’ 트렌드에 맞춰 홈 브루잉 용품부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백, 모카포트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주요 제품은 △콜롬비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드립커피백 세트 △스택머그와 이탈리아 직수입 볼로스틱 커피가 들어간 ‘빈티지 스택머그 & 볼로스틱커피 세트’ △모카포트와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구성된 ‘1인 모카포트 세트’ △‘골든삭 원두를 활용한 캡슐커피 세트에 아소부 아쿠아리나 텀블러를 더한 ‘아소부 아쿠아리나 & 골든삭 캡슐커피 세트’ 등 총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4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통해 ‘홀케이크 & 설 선물세트 7000원 혜택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24일까지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만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MGC커피, 디카페인 MD티 3종 선보인다


사진=메가커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메가커피


메가MGC커피가 카페인 섭취 걱정 없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MD티 3종을 출시했다. 메가MGC커피가 선보인 ‘메가엠지씨 티플레저’는 블루밍 캐모마일, 프루티 루이보스, 스위트 히비스커스다.

메가엠지씨 티플레저 블루밍 캐모마일은 캐모마일 꽃 향에 싱그러운 레몬그라스를 더해 향미를 끌어올렸다. 프루티 루이보스는 전 세계 4% 클래식 등급 루이보스에 제주도 산 귤피, 전남 고흥산 유자를 블렌딩했다. 스위트 히비스커스는 상큼한 히비스커스에 레몬머틀과 패션후르츠향, 설탕을 대신하는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첨가했다.

메가MGC커피는 메가엠지씨 티플레저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2월19일까지 신제품 3종에 한 해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메가MGC커피 앱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설빙X영이의 숲 ‘꽃카 붕어빵 세트’, ‘까망찰떡브레드’ 등 출시


사진=설빙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설빙


‘설빙’은 일러스트 크리에이터 ‘영이의 숲(YOUNG FOREST)’과 협업해 대표 캐릭터 ‘꽃카’를 활용한 ‘꽃카 붕어빵 세트’를 선보인다. 설빙은 꽃카와의 두번째 컬래버를 기념해 관련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젝트 메인은 설빙의 겨울 시그니처 간식 ‘한입쏙붕어빵’을 활용해 구성한 ‘꽃카 붕어빵 세트’다. 꽃카 붕어빵 세트는 한입쏙 붕어빵의 세 가지(팥·슈크림·피자)맛에 꽃카 키링을 각각 세트로 구성했다. 이번 컬래버로 탄생한 세트 메뉴는 18일부터 한정수량 판매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설빙은 협업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관련 게시물 댓글로 ‘꽃카하면 생각나는 친구’를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더불어 설빙은 ‘까망찰떡브레드’와 ‘꽈배기 3종(오리지널·인절미·초코)’을 함께 출시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