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LG전자, ‘iF 디자인 어워드’서 금상 수상

디자인 부문 16개,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문 3개 본상

정진주 기자

기사입력 : 2022-04-12 13:24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금상을 수상한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금상을 수상한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 사진=LG전자

LG전자는 ‘iF 디자인 어워드 2022(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2)’에서 최고상인 금상 1개를 포함해 총 20개 상을 받았다고 12일 전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인테리어 ▲서비스 디자인을 비롯해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문 등에서 디자인의 차별성과 우수성을 평가한다.

LG전자는 올해 LG 올레드 에보 오브제컬렉션이 수상한 금상을 비롯해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16개,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문에서 3개의 본상을 받았다.

독일에서 열리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총 1만1000여 개의 출품된 제품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철배 LG전자 디자인경영센터장 전무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고객에게 더 좋은 디자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정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earl99@g-enews.com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