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웰스, 프리미엄 사양의 '안마의자 최고급형' 출시

추석 맞이 월 렌탈료 최대 16% 할인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9-08 11:37

교원 웰스가 안마의자 최고급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교원 웰스이미지 확대보기
교원 웰스가 안마의자 최고급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교원 웰스


교원 웰스(Wells)는 '웰스 안마의자 최고급형'(모델명 : HN877TOA)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체형, 몸 상태, 취향 등에 맞춰 부위별 최적의 안마효과를 제공한다. 신체 곳곳을 입체감 있게 마사지하는 '4D 마사지', 인체 굴곡에 맞는 'SL 프레임과 자동 체형 인식 기능', 자동 16종, 수동 12종 등 총 28종의 안마 기능 등을 적용했다.

또 64개 에어백과 온열 마사지볼을 이용해 전신을 안마하고 무빙 지압 모듈과 두드림 마사지 기능으로 세밀한 손발 관리도 가능하다. 마사지 강도와 속도 역시 각 12단계, 6단계로 세분화해 간편하게 맞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56° 기울기를 이용해 신체 밀착감을 높인 '3단계 무중력 모드', 본체 뒷면 별도 사용 공간을 최소화한 '리얼 제로 스페이스', 55db(데시벨) 수준으로 소음을 감소시킨 '3중 소음 완화 솔루션' 등으로 안락한 휴식을 제공한다.

조작 편의성을 높인 7인치 풀 터치형 디스플레이 리모콘과 사이드 리모콘, 안전한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총 8개 부위 안전 센서 등을 적용해 프리미엄 품격을 높였다.
웰스 신제품은 약정 기간 내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 정기 기기 클리닝과 12개월 단위 풋커버 교체 서비스가 제공되며 특별관리 이용 시에는 신체에 자주 닿아 마모되기 쉬운 어깨, 머리, 등 부위별 패드 교체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웰스는 추석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안마의자 3종 라인업 월 렌탈료 최대 16%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한 업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안마의자"라며 "최고 사양의 웰스 안마의자를 전문 관리 서비스와 함께 합리적인 렌탈료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스는 지난 2017년 12월 안마의자 시장에 진출, 지난해 판매량이 전년보다 13% 증가하는 등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웰스는 이번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 확대를 기반으로 안마의자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