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호텔가, 이른 더위에 '풀캉스' 패키지 봇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서울신라호텔 등 이색 패키지 마련

이하린 기자

기사입력 : 2021-06-06 17:33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내달 15일까지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미지 확대보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내달 15일까지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올여름 유독 더운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여행객들 사이에서 호텔 '풀캉스(pool+vacance)'가 이목을 끌고 있다.
6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내달 15일까지 '얼리 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휴양지 느낌의 '오션스파 풀'은 물론 '야외 온천 씨메르'에서 해운대를 바라보며 스파와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럭셔리 태닝존, 오션 포토존이 준비된 루프탑 등 여름 콘텐츠가 마련돼 있고,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눈과 입으로 느낄 수 있도록 오션스파 풀의 아쿠아 바에서 소프트 음료도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오는 26일까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플로팅 요가'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플로팅 요가는 물 위에서 중심을 잡으며 요가 동작을 수행하는 이색 액티비티다.

호텔은 하이엔드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와 협업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어번 아일랜드에 브랜드 소품을 비치하는 한편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가스 비주'와 협업한 팔찌도 제공한다.
롯데호텔은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을 오픈하고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은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을 오픈하고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은 L7 홍대의 루프탑 수영장을 개장하고 '썸머 스플레쉬'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곳 수영장은 네온사인이 가득 퍼지는 홍대와 한강의 수려한 전경이 어우러진 SNS 인증샷의 명소로 꼽힌다. 특히 호텔의 꼭대기인 22층에 위치해 여름철 대표 핫 플레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내달 11일까지 실내외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스윔 앤 다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과 루프탑 야외 혹은 20층 실내 수영장을 당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에 투숙하지 않아도 물놀이를 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이용 전후로는 런치 또는 디너를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호텔업계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데다 해외 여행이 불가능해 국내 호텔로 풀캉스를 떠나는 이들이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며 "다양한 바캉스 패키지를 통해 안전하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