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티그리스, '클라우드 바우처' 2년연속 공급기업 선정

노진우 기자

기사입력 : 2021-04-13 11:07

이미지 확대보기
협업툴 티그리스 제공 업체인 타이거컴퍼니가 중소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중소기업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지원(바우처)' 사업에 2년 연속 공급기업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시행하는 이번 사업은 평소 디지털 전환을 희망했지만 비용이 부담됐던 중소기업에게 최대 1550만원 한도 내에서 80%의 이용료를 지원한다.
수요기업은 16일까지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포털에서 수요기업으로 가입 후 선정되면 컨설팅과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영역으로는 기업 경영(회계, ERP), 고객 관리(CRM, 영업), 비대면(영상회의, 재택근무) 서비스 등이며 2개 이상의 서비스를 선택해야 한다.

타이거컴퍼니가 제공하는 티그리스는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은 협업툴로서 비대면 시대 스마트 워크 환경과 기업의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 전환에 최적화된 서비스다.

주요 기능으로는 ▲게시물 공유 ▲메신저 ▲캘린더 ▲화상회의 ▲프로젝트 관리 등의 협업 기능은 물론 ▲이메일 ▲전자결재 ▲인사·근태 관리까지 제공하는 종합 워크 플랫폼이다

티그리스는 국내 업계에선 유일하게 무제한 용량을 제공하고 있으며, 2011년 서비스 제공 이후 협업툴 시장 1세대로 선도 기업의 역할을 꾸준히 하고 있다.
조양호 타이거컴퍼니 가치제안실 실장은 "티그리스는 다수의 정부 지원사업 진행 및 컨설팅 경험을 토대로 기업에게 최적화된 디지털 전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티그리스 서비스로 비대면, 재택근무, 주 52시간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업무 중단없이 성공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하도록 지원할 것" 이라고 밝혔다.


노진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inrocals@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