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대신증권,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

최성해 기자

기사입력 : 2021-01-19 11:15

대신증권이‘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로 신규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이‘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로 신규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은 오픈뱅킹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에 가입하고 10만 원 이상 이체한 고객에게 최대 3만 원 상당의 펀드쿠폰을 제공하는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픈뱅킹서비스는 대신증권에서 다른 금융기관에 있는 계좌를 조회하고 이체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사용자환경(UI)을 구성하는 등 고객 사용 편의도 강화했다.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사이보스 터치’에서 오픈뱅킹을 연결한 고객 모두에게 ‘펀드쿠폰 1만 원권’을 제공한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로 타 금융기관 계좌에서 대신증권으로 10만 원 이상 이체하면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이용 6개월 쿠폰’ 혹은 ‘펀드쿠폰 2만 원권’을 선택해 추가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대신증권 오픈뱅킹으로 모여라’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이보스 터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한 후, 대신증권 오픈뱅킹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안석준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오픈뱅킹서비스를 고객에게 선보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대신증권의 편리한 오픈뱅킹서비스도 경험하고 경품으로 받은 펀드쿠폰으로 자산증식의 재테크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