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헬스 프리미엄 쇼핑몰 ‘콤파몰’, 리뉴얼 오픈 기념 할인 판매

정영일 기자

기사입력 : 2020-02-19 13:44

㈜콤파는 19일 건강전문 쇼핑몰인 ‘콤파몰’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콤파이미지 확대보기
㈜콤파는 19일 건강전문 쇼핑몰인 ‘콤파몰’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콤파


헬스앤라이프 인터넷신문사를 운영하는 ㈜콤파는 19일 건강전문 쇼핑몰인 ‘콤파몰’을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콤파몰은 콤파의 2016년에 창간된 헬스케어 전문매체 ‘헬스앤라이프’의 자사몰이다. 언론사 회원들에게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됐던 자사몰을 리뉴얼 오픈한 온라인 건강 전문 쇼핑몰이다.

콤파몰에서는 △유아·아동 △생활·홈데코 △여행·캠핑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약 5만 개 이상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콤파몰은 기존 오픈마켓보다 평균 10%, 최대 50%까지 가격이 저렴한 것이 차별점이다. 단 자사몰이기 때문에 특별 할인가격으로 상품을 만나기 위해서는 우선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콤파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일반 마스크를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어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품귀현상을 겪고 있는 마스크 제품을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신규 가입회원은 일반마스크(60장/1set)를 개당 700원대에 구매할 수 있고, 하루 판매수량은 최대 200박스로 제한된다.

콤파몰 이벤트 담당 관계자는 “코로나19 가능성 대비 여파로 황사 마스크와 손 세정제 대란이 나타나고 있는데 이런 상황을 고려해 콤파몰 가입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