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단팥빵…'일품 황탯국' '황해도식 만두전골'

김성은 기자

기사입력 : 2020-02-13 19:00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09회에서는 골목 빵집으로 인천 모래내시장 골목빵집의 명품 단팥빵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속 편한 아침을 위한 속 깊은 배려! 일품 황탯국 편이 그려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09회에서는 골목 빵집으로 인천 모래내시장 골목빵집의 명품 단팥빵을 소개한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속 편한 아침을 위한 속 깊은 배려! 일품 황탯국" 편이 그려진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 빵집으로 인천 모래내시장 골목빵집의 명품 단팥빵을 소개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509회에서는 목요 특집으로 골목 빵집, 한 끗의 기적, 소문의 맛집, 맛의 승부사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인천 편으로 "행복한 달콤함! 20년 한결같은 명품 단팥빵"을 찾아간다.

'한 끗의 기적' 코너에서는 "젊음에 아이디어까지 더한 색다른 홍어무침" 편으로 망원시장의 <무침프로젝트 홍어무침>을 선정했다.

'소문의 맛집' 코너에서는 "속 편한 아침을 위한 속 깊은 배려! 일품 황탯국" 편으로 신공덕동 <진시황북엇국>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깔끔함의 진수! 20년 내공의 황해도식 만두전골" 편으로 역삼동 <서울집>을 방문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골목 빵집]
■케익하우스 델리
인천 구월동 모래내 시장 베이커리로 '명품 단팥빵'으로 전파를 탄다. 직접 끓인 팥으로 만든 팥앙금을 사용한 명품 단팥빵으로 유명하다. 팥 앙금 양에 따라 기본 단팥빵과 프리미엄 단팥빵 등으로 세분해서 판매하고 있다.
-위치: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280

[한끗의 기적]
■ 무침프로젝트 홍어무침
망원시장에서 유명한 '홍어무침' 전문점이다. 홍어무침(1인) 6000원, 홍어무침(2~3인) 1만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로8길 26 (망원동 411-22)

[소문의 맛집]
■ 진시황북엇국
신공덕동 해장국 전문점으로 용대리 황태를 사용한 황탯국으로 유명하다. 매일 아침마다 끓이는 특수 비법 육수가 떨어지면 문을 닫는다. 대표메뉴 북엇국 7000원이다. 매주 일요일 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백범로 199 (신공덕동 167 메트로디오빌 105호)

[맛의 승부사]
■ 서울집
역삼동 맛집으로 '황해도식 만두전골'을 소개한다. 대표메뉴인 만두전골 3만5000원, 손만둣국 8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93길 22-3 (역삼동 673-30 지상 1층)

한편, 다양한 전국 이색 맛집을 탐방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파격 변신한 8세대 BMW 5시리즈...520i M sport package, "엔트리 같지 않다"
모든 걸 다 가진 차 왜건..."볼보 V90 CC, 너 하나로 만족한다"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