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금휘궁 오늘의 띠별운세] 경자년 2월 13일 목요일운세 재물운 매매운 계약운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20년 2월 13일 목요일 무료운세

이미지 확대보기


子(쥐띠운세) ● 60년생 오전에는 허욕을 탐내서는 별로 얻는 것은 없고 잃는 것만 많으니 주의하라.

● 72년생 애정 운은 복잡하고 미묘한 관계에 놓여있고 늦바람이 날 대상으로서 연하와 이성 관계를 맺겠다.

● 84년생 소송은 의견의 일치가 어렵다. 내 주장만 고집하면 일이 어려워지므로 타협하는 것이 좋겠다.

● 96년생 거래에 있어서는 서로가 주저하는 마음이 있어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겠다.


丑(소띠운세) ● 61년생 용이 힘이 빠져서 하늘에 오르려고 하나 힘이 든다. 해가 구름 안으로 들어가는 운세.

● 73년생 자아도취에 빠져 대인관계에 오만함이 나타나게 되면 매사가 물거품이 되고 말 것이다.

● 85년생 재수가 불길하니 오늘은 근무하지 마라. 남의 말을 믿게 되면 그로 인해 낭패가 있을 것이다.

● 97년생 연애 운은 서로 간에 아직도 확실한 마음에 결정이 없기 때문에 지금의 상태가 계속 이어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 50년생 근신하면서 덕을 쌓는 한편 선행을 하라. 그러면 복록을 오래 누릴 수 있을 것이다.

● 62년생 재물 운은 노력한 대가는 충분히 얻을 수 있고 비교적 넉넉하게 재물은 들어오겠다.

● 74년생 묵묵히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라. 그 동안 뿌려 놓았던 씨앗이 결실을 맺어 수확하게 될 것이다.

● 86년생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다. 오후에는 부탁한 곳을 한 번 더 찾아가 보라.


卯(토끼띠운세) ● 51년생 일이 풀리고 소망을 이루게 되는 것은 본인의 노력도 있겠으나 실은 호운을 만났기 때문이다.

● 63년생 정상에 오른 사람은 불안하겠지만 무리만 하지 않는다면 무슨 사업이든 오늘은 길하겠다.

● 75년생 소원하는 일을 성급하게 바라지 마라. 아직 장애가 있지만 소원은 오후에는 성취될 것이다.

● 87년생 뜻한 소원은 이루어지게 될 것이다. 윗사람과 의논하면 의외로 일이 쉽게 풀리게 될 것이다.


辰(용띠운세) ● 52년생 조용하고 잠잠하며 온순하게 지내는 것이 가장 현명한 처사다. 오늘은 어떤 일에도 나서지 마라.

● 64년생 남의 꾀 임에 넘어가 일을 도모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100가지 일마다 막힘이 있겠다.

● 76년생 오늘은 대화를 하면서 일처리 하도록 하라. 그것이 바로 성공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 88년생 어려운 일이 있을 때는 혼자 전전긍긍하지 말고 윗사람과 의논하면 일이 풀릴 방법을 찾을 수 있다.


巳(뱀띠운세) ● 53년생 정의롭게 행동하지 않으면 스스로를 낭패에 빠뜨리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 65년생 오늘은 손재수가 있으니 사람을 잘못 사귀거나 새로운 일을 가까이 해서는 안 될 것이다.

● 77년생 욕심을 버려라. 만약 그렇지 않으면 친구도 잃고 돈도 잃게 될 수 있으니 명심하라.

● 89년생 오전에는 예상외에 효과를 걷을 수 있겠으나 투기성 있는 일에는 적합하지 않은 날이다.


午(말띠운세) ● 54년생 내부의 압력만 없다면 사업은 순조롭게 번영하겠다. 계약서를 작성함에 있어서는 완벽하게 하라.

● 66년생 협동해서 하는 사업은 길하겠다. 순풍을 만난 배처럼 전진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겠다.

● 78년생 협력자와 항상 대화를 하도록 하라. 그것이 바로 성공의 비결이라고 할 수 있다.

● 90년생 직장 운은 경쟁자가 많아 순조롭지 만은 않겠지만 친구의 힘을 빌리면 뜻을 이룰 수도 있을 것이다.


未(양띠운세) ● 55년생 좋은 운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고 쾌락만을 탐하며 게으르고 나태한 생활을 보내고 있다.

● 67년생 새로운 마음으로 무장하여 앞으로의 전망을 살펴서 분석하고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워라.

● 79년생 지출도 심하겠으니 낭비를 줄이고 절약에 힘써야 되겠다. 이웃을 돕는 일도 잊지 않도록 하라.

● 91년생 방심하다가는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될 수 있으니 준비하는 마음으로 꾸준히 노력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 56년생 부동산은 얼마동안 시기를 더 기다려야지 당장 파는 것은 손해를 볼 것이다.

● 68년생 오전에는 힘들지만 일단 고비를 넘겨 정상궤도에 들어서게 되면 발전으로 이어지게 될 것이다.

● 80년생 어떻게 시작하느냐에 따라 형태가 전혀 달라질 수 있으므로 빈틈없는 계획을 세워라.

● 92년생 대체로 원만하게 일이 진행된다고 할 수 있다. 새롭게 시작한 일은 유리하게 적용 되겠다.


酉(닭띠운세) ● 57년생 아직은 미완성의 상태이므로 실수도 있고 시행착오도 범할 수 있지만 무한한 가능성은 있다.

● 69년생 어떤 일에도 먼저 나서지 말고 남의 의견에 따르는 수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 81년생 매사를 극단적으로 결정하지 말고 친구나 선배 또는 윗사람과 상의해서 결정을 내려라.

● 93년생 연애 운은 지금의 상태가 계속해서 이어진다면 관계가 흐지부지 될 수 있다. 확실한 의사 표시를 하라.


戌(개띠운세) ● 58년생 다소 어려운 상황이라 금전 융통이 쉽지만은 않겠다. 용도가 분명치 않은 돈이 빠져나가고 있다.

● 70년생 남의 충고를 잘 받아들여야 하며 능력 있는 사람과 힘을 합쳐서 일을 도모해 나가라.

● 82년생 사업적으로는 순조롭지 못하고 노력에 대가가 나타나지 않지만 참고 꾸준히 밀고 나가라.

● 94년생 생각 없이 내 뱉은 말이 상대방에 기분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언어에 조심 해야겠다.


亥(돼지띠운세) ● 59년생 거래는 진퇴양난에 빠져 앞으로 나가지도 못하고 뒤로 물러나지도 못하는 상황이 전개 될 수 있다.

● 71년생 혼자만의 힘으로 어렵겠으니 협조를 구하도록 하라. 힘이 들더라도 조금만 참고 견뎌라.

● 83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그 소망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간절히 기도하라.

● 95년생 연애 운은 애매한 상태에서 상대편이 적극적으로 나오더라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겠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선별해서 2020년 내년운세를 전화운세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 연락처를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사진없는 기자

제공=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김금휘(금휘궁)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