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와 부킹닷컴이 휴가철을 맞아 해외·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에게 데이터로밍 무료, 통신요금 할인, 국내·외 유명 호텔 이용권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부킹닷컴’ 사이트에서 오는 23일까지 국내·외 숙소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로밍 요금제 무료 ▲통신요금 할인 등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부킹닷컴 웹사이트를 통해 1박에 10만원 이상의 객실을 예약한 LG유플러스 고객들은 ‘속도용량 걱정없는 데이터로밍 요금제(기간형)’를 숙박일만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로밍 요금제는 1일당 1만 3200원의 요금으로 ▲속도용량 제한없는 데이터 무제한 ▲함께쓰기 데이터 일 5GB(소진시 200kbps) ▲해외에서 받는 음성통화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1박에 10만원 이상의 국내 숙소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숙박일 당 1일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통신요금을 할인해준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부킹닷컴에서 숙소를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외 호텔 숙박 이용권 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LG유플러스는 덧붙였다.
최홍준 LG유플러스 글로벌로밍팀장은 “6월 본격적인 해외 여행 시즌을 맞아 자사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부담없이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수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