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모바일 RPG ‘외모지상주의’가 ‘칠성사이다’를 만나면?

이경준 기자

기사입력 : 2018-12-07 14:57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영구)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의 컬래버레이션 음료를 7일 출시했다.

지난달 27일 출시된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에서 연재 중인 최고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작가 박태준)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한 게임으로, 원작의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외모지상주의’의 슬로건 ‘칠성급 사이다 액션’에서 착안한 것으로, 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통해 사랑받고 있는 ‘외모지상주의’와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인기 탄산음료 ‘칠성사이다 스트롱’ 모두 보다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카카오게임즈는 12월 10일부터 16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50명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일부를 추첨해 컬래버레이션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12월 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 내 스토리 노멀 모드의 4-1 스테이지를 완료하는 이용자들과 12월 24일부터 30일까지 리그전에10회 참여하는 이용자들 중에서도 일부 인원을 뽑아 동일한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외모지상주의’와 ‘칠성사이다 스트롱’ 컬래버레이션 음료는 전국 슈퍼마켓, 편의점,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각종 이벤트와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이 게임의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전기차 고민이라면? 그냥 아이오닉 5 사~! 2024년형 아이오닉 5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