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동국제강, 고객사 초청 "도금·컬러강판 제품 설명회" 개최

윤용선 기자

기사입력 : 2016-09-06 16:01

△ 7CCL에서 컬러강판이 생산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 고객사 직원들이미지 확대보기
△ 7CCL에서 컬러강판이 생산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는 고객사 직원들
[글로벌이코노믹 윤용선 기자] 동국제강은 6일, 부산공장에서 주요 고객사를 초청해 도금·컬러강판 제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설명회에는 코일센터, 종합상사, 유통대리점 등 대상 고객사 실무자 150여명이 참석해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참석자들은 라인투어를 통해 원자재 입항부터 생산 및 출고에 이르는 전체 과정을 참관하며 부산공장의 통합적인 생산라인을 경험했다.

라인투어 후에는 고내식 강판인 마그네슘 합금 도금 강판을 비롯한 냉연 신제품에 대해 연구 성과와 적용 기술 등의 세부 설명을 들으며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특히 동국제강은 제품 설명회 이후, 고객사가 실무에서 유용하도록 제품 적용 사례를 포함한 럭스틸 시공 비즈니스 소개와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 설명 등 특화교육을 따로 실시했다.

동국제강 냉연사업본부장인 임동규 본부장은 "철강업계가 모두 어려운 시기에도 신제품 개발과 설비 투자를 게을리하지 않는 등 동국제강이 거듭해온 혁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며 "고객사들이 동국제강의 생산라인과 제품을 직접 보고 듣는 경험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국제강은 이번 달부터 컬러강판 증설 투자를 완료하고 상업생산에 돌입하는 등 도금·컬러강판 제품의 신시장을 창출하고 독보적 위치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윤용선 기자 yys@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