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오지은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89회 줄거리 예고)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 2017-08-29 12:02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오지은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89회 줄거리 예고)...'이름없는여자'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9회 예고 줄거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이름 없는 여자' 배종옥·오지은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89회 줄거리 예고)...'이름없는여자' 몇부작? ('이름 없는 여자' 등장인물 오지은-손여리 역, 배종옥-홍지원 역, 박윤재-구도치 역, 서지석-김무열 역, 최윤소-구해주 역) /사진=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89회 예고 줄거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8월 29일(화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이름 없는 여자’의 89회에서는 홍지원(배종옥 분)의 몰락과 동시에 그녀의 친딸이 손여리(오지은 분)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나기 시작한다.

믿었던 구해주(최윤소 분)의 배신으로 궁지에 몰린 홍지원은 결국 위드그룹 안주인 자리를 지키지 못하고 쫓겨나는 신세가 된다.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오로지 그 자리 하나 지키겠다고 온갖 만행을 저질러왔던 홍지원. 그 모든 것이 무너지는 것은 순식간이었다. 이에 끝까지 발악해 보지만 이제 위드그룹에서 홍지원의 편에 서 줄 사람은 아무도 없다.

영원할 것 같았던 홍지원의 헛된 야욕은 그렇게 무너져버리고 있었다.

그 가운데 홍지원과 손여리가 친 모녀 관계라는 것을 풀어줄 손주호(한갑수 분)의 기억이 돌아오면서 또 다시 펼쳐질 극적 전개를 예고한다.
손주호는 우연히 봄이(마야/ 김지안 분)에게 있던 허리 네잎클로버 행운의 점을 빼고 난 뒤 남은 흉터를 보면서 과거의 기억이 떠오른다.

이에 과거 손여리의 어깨에 있던 흉터 역시 홍지원과 손여리를 엮어주는 또 다른 단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손여리가 윤설 변호사로 신분세탁을 하면서 어깨에 있던 흉터제거 성형수술을 받기는 했지만, 손여리의 머릿속에는 그 흉터가 또렷하게 남아 있기 때문이다.
한편 KBS 2TV 일일 저녁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는 구해주의 적반하장 복수로 위기에 처한 손여리가 어떻게 난관을 이겨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
BMW X1 차주, 볼보 순수전기차 C40을 타다. "다시 봤다! 볼보 너란 애!!"
국산 플래그십 '제네시스 G90'...여사님께도 잘 어울리는 플래그십 모델
요즘 우리도 뜬다~!!! 캠핑, 화물차 다재다능 '밴'들이 가라사대
아메리칸 머슬카 '포드 머스탱', 상남자들 저격
GT의 느낌이 물씬, 페라리 로마 스파이더
원조 전기차 맛집 테슬라 모델 3, 페이스리프트 정말 살만한가?
비 오는 날 즐기는 오픈카의 낭만, 미니 쿠퍼 S 컨버터블
포르쉐 못지 않은 스펙, 또 다른 드림카 마세라티 그레칼레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