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폭스바겐코리아, 마블 앤트맨3에 'ID.4 GTX' 출연…이벤트 진행

육동윤 기자

기사입력 : 2023-02-07 11:08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 포스터(왼쪽)과 폭스바겐 ID.4 사진=폭스바겐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 포스터(왼쪽)과 폭스바겐 ID.4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폭스바겐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ID.4 GTX가 이달 15일 개봉하는 마블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에 등장하는 것을 기념해 영화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마블시네마틱 앤트맨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인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는 ‘양자 영역’에 빠진 앤트맨 패밀리가 정복자 ‘캉’을 마주하며 시공간을 초월한 최악의 위협에 맞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폭스바겐의 고성능 순수전기차 ID.4 GTX는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에서 주인공 스캇 랭(폴 러드 분)과 호프 반 다인(에반젤린 릴리 분)의 패밀리카로 등장해 민첩한 주행 성능과 패밀리 SUV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폭스바겐의 글로벌 브랜드 관리 및 소비자 인사이트 책임자인 길버트 하이즈(Gilbert Heise)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영화 중 하나다. 그중 앤트맨은 뛰어난 유머 감각과 진정성으로 높은 호감을 얻고 있는 캐릭터 중 하나로 우리 브랜드와 완벽하게 어울린다”며, “폭스바겐은 이번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와의 협업 및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폭스바겐은 영화 개봉을 앞두고 마블 스튜디오와 공동 제작한 맞춤형 광고를 선보이며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폭스바겐,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 파트너십 팀, 불릿 이 함께 개발 및 제작한 이번 광고는 마블 스튜디오의 오랜 협력자인 앤서니 레너디 3세가 감독을 맡았다.

유럽 최대의 CG 제작 회사로 다수의 수상 경력을 보유한 프레임스토어 시각효과 팀은 축소 및 확대 특수 효과를 통해 광고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이번에 제작된 광고는 소셜 미디어, TV 그리고 영화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오는 8일까지 <앤트맨과 와스프:퀀텀매니아>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총 30명을 추첨해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일 해당 이벤트 포스팅 댓글을 통해 발표한다.


육동윤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dy332@g-enews.com
혼다 신형 CR-V와 파일럿, 캠핑에 어울리는 차는?
운전 베터랑 아나운서들의 리뷰 대결 골프 GTI vs. TDI 승자는?
아우디에서 가장 빠른 전기차 RS e-트론 GT
아우디 e-tron GT vs. 아이오닉 5 N 비교할 수 있을까?
이번엔 더 무서운 차 끌고 나왔다! 벤츠 E 300 4MATIC AMG Line
국내 1, 2위 다투는 수입차, 벤츠 E와 BMW 5 전격 비교
숨은 진주 같은 차, 링컨 노틸러스 ... "여긴 자동차 극장인가?"
가장 현실적인 드림카, 벤츠 디 올-뉴 CLE 450 4MATIC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