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올레tv 모바일, '데이터 프리존' 확대... 조작된 도시·아수라 등 최신 장르 감상

KT모델이 올레tv 모바일 데이터 프리존을 소개하는 모습. KT=제공이미지 확대보기
KT모델이 올레tv 모바일 데이터 프리존을 소개하는 모습. KT=제공

데이터 요금 걱정없이 올레tv 모바일에서 최신 영화 감상하세요!

KT가 올레tv 모바일에서 데이터 프리존 콘텐츠를 늘려 영화나 애니메이션 등 최신 콘텐츠 감상을 원하는 고객들의 데이터 부담 줄이기에 나섰다.

17일 KT에 따르면 16일부터 데이터 프리존내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늘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데이터 무료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올레tv 모바일은 지난 2016년 6월 데이터 프리존을 오픈하고 시범 서비스를 진행해 왔다.

이에따라 KT LTE 모바일 가입자들은 별도 신청절차나 데이터 통화료 부담없이 ‘데이터 무료’ 마크가 표시된 VOD를 감상할 수 있게 됐다.

데이터 프리존으로 감상 가능한 콘텐츠는 '조작된 도시', '아가씨', '형' 등과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 '아수라' 등이다.

더불어 KT는 4월 30일까지 데이터 프리존 고객을 대상으로 ‘화창한 봄, 데이터 프리존과 함께 즐기는 피크닉’도 운영한다.

이성환 KT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사업담당 상무는 “고객들의 모바일 영상 소비 패러다임에 부응, 데이터 부담을 절감하는 데이터 프리존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설명했다.
이규태 기자 allo@g-enews.com
맨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