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이코노믹 로고 검색
검색버튼

웹에이전시 애드인소프트, 충주시 청년기업 인증(2025-08호) 획득

충청북도 충주시를 기반으로 하는 웹에이전시 '애드인소프트'(대표 석진우)가 2025년 충주시 청년기업 인증(2025-08호)을 획득했다. 사진=애드인소프트이미지 확대보기
충청북도 충주시를 기반으로 하는 웹에이전시 '애드인소프트'(대표 석진우)가 2025년 충주시 청년기업 인증(2025-08호)을 획득했다. 사진=애드인소프트

충청북도 충주시를 기반으로 하는 웹에이전시 '애드인소프트'(대표 석진우)가 2025년 충주시 청년기업 인증(2025-08호)을 획득했다.

애드인소프트는 2025년 데이터 활용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인 'DATA-Stars'에 참여하여 약 5000만 원 규모의 지원을 목표로 사업화에 도전하고 있는 청년기업이다. 올 상반기에는 ‘로컬커리-전통 문화 관광 앱(사용자 어플리케이션 개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React 기반 사용자 UI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

석진우 대표는 한국교통대학교 산학연공유·협업센터에서 운영하는 '충청 ICT 이노베이션 스퀘어' 사업의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소프트웨어 분야 교육과정을 우수 수료자로 이수한 후, 2023년 5월 30일 애드인소프트를 창업했다.

이 회사는 모바일 홈페이지, 쇼핑몰, 블로그, 바이럴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인 반응형 웹사이트 개발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혁신적인 웹솔루션 제공과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또,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클라이언트 담당제'를 운영하여 복잡한 제작 과정에서도 고객이 충분히 이해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돕고 또한 제작 이후에도 체계적인 유지관리와 A/S를 제공하고 있다.

애드인소프트 석진우 대표는 "충주 지역문화 자원과 공공데이터를 활용한 애플리케이션 개발 등 다양한 시도를 통해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웹솔루션 제공과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공공데이터 활용 기반 프로젝트 및 정부 지원 사업에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용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iscrait@g-enews.com
맨위로 스크롤